view

톡커들의 선택연애 유튜버가 말하는 남녀 차이. jpg

ㅇㅇ (판) 2021.02.07 20:03 조회141,429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452
196
태그
1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08 02:52
추천
455
반대
16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연애 유튜버 시청층이 거의 다 여자일텐데 반박하는 남자 적은 건 당연한 거 아님?ㅋㅋㅋㅋㅋㅋ 이거로 페미 어쩌구 밑에 지랄낫네 ㅋㅋㅋ
답글 3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07 20:07
추천
310
반대
7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표정에서 답답함이 묻어난다.. 진짜 그렇긴해 요즘 다들 엄청예민하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21.02.07 23:24
추천
108
반대
7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사고방식 차이라고 받아들이고 싸우지좀 말자

남녀 편갈라서 니가못났네 내가잘났네

언제까지 한국사회가 이래야되는거여 야발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2021.02.08 01:15
추천
74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팩트임. 페미들의 내로남불을 보면 저런발언은 당연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17 20:5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입장 대변이나 여자편드는 영상에는 페미코인 탈려고 애쓴다는 둥 비꼬는 댓글 많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7 14:4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연애관련해서 여자들 생각하는거 보면 ㅈㄴ 답답함. 상황에 따른 이해심이라곤 1도 없고 어디서 들은얘기들이 정답인마냥 구는거 짜증남 뭐가 문젠지도 모르고 맨날 남탓, 남자탓 하기 바쁘고 ㅋㅋㅋㅋ 연애를 잘하는 여자들보면 이해심이 넓고 긍정적임. 반대로 연애 못하는 여자들은 지 남친한테 바라는것만 많고 뭐든 부정적임. 그래놓고 헤어지면 남자가 쓰레기였다. 가 결론 ㅋㅋㅋㅋ 지가 남자한테 똥차였다는건 생각못함 ㅋㅋㅋ 이런애들은 죽을때까지 좋은남자 만나서 좋은연애 못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7 02: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맞는말이긴 함 ㅋㅋㅋㅋ 나도 여자지만 여자들 우루루 몰려가가지고 저지랄 하는거 보면 하 킹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6 13:4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특 : 나라위에 여혐있다. 우리가 한녀 욕하면 애국이지만 한녀가 한남 욕하면 매국노 빨갱이다 빼애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6 13:4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한남들아. 늬들은 이런일 여자가 겪으면 공론화도 안되고 지나가는 한남1 구성원으로 인정 하지? 나라팔은 한국남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6 13: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 바껴서 말하는거 아님? 여자가 여자편들면 페미니 온갖 성희롱 쌍욕 살인미수까지 하짆노? 양심이 있어라 이나라 한남들아. 여자들이 왜 한남하곤 연애랑 결혼 안하고 외국남 하고 하는지 모르겠노?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6 13:3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이랑 남자가 조언해주는 연애유튜브는 여초니까 저런 현상이 생기는거지.. 같은 성별 편 들어주는건 당장 남초커뮤가봐도 똑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6 0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영상 제목 알려주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9 22: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는말인거 깉음 오늘 친구가 자기 친한 남자애랑 싸운얘기 들어주다가 누가봐도 친구ㄴ이 잘못한거 같아서 왜그랬냐고 니가 잘못한거라고 하니까 왜 자기편 안해주냐고 그 남자애 좋아하냐고 나한테 ㅈㄹ하실래 손절함(작성자 여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09 01: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남초 커뮤랑 여초 커뮤 둘다 해보면서 느낀건데 가장 큰 차이점은 걍 논점에 대해 집중하는 정도?가 제일 두드러짐. 남초에서는 그냥 애초부터 개싸움이 아니라면, 어떤 주제와 논점에 대해서 논쟁이 붙는다면 걍 한명이 쓰러질 때까지 그 논점에 대해서만 논쟁함. 근데 여초에서는 논점에서 논쟁하다가 좀만 길어지면 약간 개싸움?이 됨. 막 현실드립 나오고, 뭔가 그 사람을 공격하는 느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09 01:4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애 유튜버는 또뭐냐 ㅋㅋㅋ 별게다있네 하다하다 연애 유튜버도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09 0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ㅠ요즘 너무 예민하고 사건사고들도 많이 터지고.. 인간들도 밖에 못나가고 집에서 커뮤만 하다보니 더 싸움이 일어나는듯 중립기어 박고 가야하는데 여자들은 사소한 문제에도 더 예민하고 피해받고있다는걸 무의식적이든 의식적으로든 부각하는거같아.. 시야를 넓게봤으면 좋겠다 참고로 난 여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8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8 22: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아서 증명해주니까 편하네 판녀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8 20: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달 꺼 유튜브 봐봐..진짜..인생 연애에 도움이 되는 말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ㄷㅇ 2021.02.08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