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ㄱㅁ 이거

ㅇㅇ 2021.02.15 18:49 조회904
팬톡 알페스

뭐인것같아? 볼뽀뽀? 볼부비부비?

16
5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15 18:56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ㄱ이 입모양은 볼뽀뽀라고 하는 거 같은데 이거 진짜 다시 봐도 미쳐따 .... 저렇게 사람 많은 자리에서 볼 한 번 부비겠다고 얼굴 들이미는 거 ㄹㅇ 노빠꾹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15 20:35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귀빨보다 이게 더 충격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15 20:35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귀빨보다 이게 더 충격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5 19:32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ㄱ이 직진남!!!! 걍 부비부비 하고 싶었던 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5 18:56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ㄱ이 입모양은 볼뽀뽀라고 하는 거 같은데 이거 진짜 다시 봐도 미쳐따 .... 저렇게 사람 많은 자리에서 볼 한 번 부비겠다고 얼굴 들이미는 거 ㄹㅇ 노빠꾹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공포&소름썰 풀어주라 ༼ʘ̲̅ ɷ ʘ.. (159)
  2. 2 시부모님 결혼기념일까지 챙겨.. (145)
  3. 3 연말무대 난 진짜 다 라이브인.. (1496)
  4. 4 가성비 상위1% 약국뷰티템 모음 (153)
  5. 5 김정현때문에 서현 울었었나봄 (176)
  6. 6 20살 렌즈금지 어떻게 생각해?.. (157)
  7. 7 뷔 이사진 뭐야...? (232)
  8. 8 운영자 진짜 미쳤냐?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