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이 직접 뽑은 얼굴 천재 여돌

ㅇㅇ (판) 2021.02.16 13:20 조회55,6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이돌이 뽑은 얼굴 천재 아이돌
(여자 아이돌 ver.)




22개 팀 참여 & 투표


((여자)아이들, ITZY, NCT 127, 강다니엘,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비투비, 세븐틴,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시크릿 넘버, 아이즈원, 엔하이픈,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창모, 크래비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펜타곤)








 

 



1위
에이프릴 이나은






 

 



2위

레드벨벳 아이린









 

 




(공동) 3위

수지










 

 



(공동) 3위

아이즈원 김민주










 

 



(공동) 3위

(여자)아이들 미연












 

 




(공동) 4위

소녀시대 윤아












 

 

 

 



(공동) 4위

트와이스 사나 & 쯔위












 

 



(공동) 4위

아이즈원 장원영


69
64
태그
신규채널
[회사생활]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2.16 18:53
추천
91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지수 악플 베댓가버리네 ㅋㅋㅋ 지수 드라마 찍어서 또 열폭 시작됐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16 15:27
추천
70
반대
9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만 예쁘다던 지수는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16 17:34
추천
38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는 그냥 판사세였던걸로....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2.16 21:51
추천
2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욕먹는건 자업자득이지 지수vs 누구 비교글 올라오면 베플 닥 지수거리면서 상대방 후려치는거 댓글 간간히 봤는데 그렇게 띄우더니 정작 투표에도 못드니까 솔직히 우습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3.15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거 어떤 방식으로 뽑는거ㅠㅠ?한팀에 한표씩도 아닌것같고,그렇다고 개개인은 또 너무 많고,개개인 뽑고 상위권만 추려놓은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1 20: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아가 갑자기 순위떨어진 이유: 요즘 아이돌들이 윤아 실물 볼일이 없어서....가요대제전도 비대면이였으니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9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나은 노리는 여자들이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8 15: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대세여돌 뽑은 것 같은데.. 그래도 윤아는 절대 안빠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8 1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나은이 그정도야??대체 실물이 얼마나 예쁘길래 실물 한 번만 꼭 보고싶다ㅠ
답글 0 답글쓰기
네버랜드2021.02.18 1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ㅜㅜ 미연 언니 사랑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1.02.18 09: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돌팬인데 여기에 없는 여돌 끌고와서 욕하는 인생들 한심하다; 왜그러구살지 불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8 02: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표에 나오지도 않은 지수가 언급되고 투표 하나에 못 뽑혔다고 비꼬는 것 보면 지수가 얼마나 이쁜지 그래서 얼마나 질투하는지 알 수 있음ㅋㅋㅋㅋㅋ 저기 하나 못 들어갔다고 그 이쁜애들이 너네랑 레벨이 같아지겠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희 실물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테이씨 박시은 대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2:50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제니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2:4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소희 아린 슈화 실물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1:57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물은 저 연예인들이 더 이쁜가보지.. 내 주변에도 유독 사진이 잘 안받는 애들이 있고 진짜 잘 받는 애들이 있음 화면으로 보았을땐 후자가 더 이쁜데 실물은 전자가 나은 .. 그리고 내가 연예인 몇명 실물 본 결과 비율이랑 키도 진짜 중요함 윤아 수지 쯔위 김민주 장원영도 다 이쁘다고 유명하긴 하지만 키크고 길쭉해서 더 시너지효과도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11: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지수 바로앞에서 대화도 해본 사람으로 지수 실물 ㅂㄹ네 이런 소리 걍 어이없음 왜저럼? 정신승리오져 ㅈㄴ 이쁜건 변하지않아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09: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지수는 6위일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09:44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는 보기 힘들어서 그런거 아님?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09:1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가 어케 3위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09: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헐 지수 악플만 10개가 넘는데 추천수도 오지네 어디서 몰려온거지 ㄹㅇ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17 04:1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댓글 조카 어이없네..ㅋㅋㅋ심심해서 들어온 글인데 지수 얘기는 왜이렇게 많음? 나 구라안치고 타팬 남돌팬이고 지수 시상식공연에서 본 적 있는데 진짜..진짜 얼굴 개작고 딱 그 사세였음 분위기부터가 냉미녀에 얼굴이 진짜 조각같고 여백도 없음..사람들 다 지수 나오면 지수가 제일 이쁘다함 얘들아 아무리그래도 그렇지 3대 대형 소속사에서 비주얼로 꼽힐정도면 말 다했다고 생각하지 않니..? 내 기준 블핑에서 사진보다 실물 조카 이쁜건 로제 지수라고 생각함 반박할거면 2018 멜뮤 어워드 블핑 보고와 미쳤어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