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트위터에 수진 학폭 제보 올라옴

ㅇㅇ (판) 2021.02.21 20:26 조회425,813
톡톡 엔터톡 드루와













생기부 인증은 위험해보여서 내가 임의로 블러처리함 원본 인증에는 블러처리x





인스타댓글로 폭로 예고한 사람과는 다른 사람인가봐



트윗폭로한 사람이 썼을걸로 추정되는 옛날 유튜브 댓글
3383
2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7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1 20:43
추천
19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신상깐건 진짜...중립기어 부셔야하는거 아니냐...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1 20:32
추천
157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해자끼리 힘 합쳐서 대응하면 좋겠다 소속사 입막음 오질텐데
저런 경우 합의하자고 뒤로 연락감 소속사들 앞에선 강경대응 ㅇㅈㄹ하지만
뒤에서 다 합의금 유도 선처이렇게 발표하는 경우 많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1 20:32
추천
131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상 다 공개했네 ㅁㅊ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4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빼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4: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진눈나 방황한번 화끈하게 하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2:0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 학폭 실검 보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슈화 어떡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2: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팩트는 담배를 인정했다는 건데 미자가 담배 구하는 법은 당연히 서클에 들어가는 거 혹은 친한 선배 통해서, 혹은 민증 속여서겠지 그 어떤 방법도 우리가 알던 수진 성격과는 거리가 멂 그니까 성격 속였다는 걸 지입으로 말한거잖아ㅠ 수진아 사랑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1:5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내가 진짜 논란 뒤져보는거 젤 잘하는데 이렇게까지 완벽한 사실같은 폭로는 처음임... 피해자들의 증언도 맥락은 거의 일치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3: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에 수진 검색하지마세요. 수진팬들 죽이고싶다. 2차가해 지리고 피해자 조롱하고 서수진 싸고도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1:19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 친짱개에다가 돈 받아쓰는 소속사라고 중국인 댄스 강사가 말하든디... 그리고 대만슈화는 민주국가라 괜찮은데 중국애는... 중국 런닝맨에도 나오더라. 언젠간 짱개찬양sns도배하고 중국으로 도망 가는게 정확할듯... 그리고 전에 홍콩 관련 엿같은 sns 봤음. 그리고 학폭하는 애는 예전부터 판에서 칭찬글이 많더라. 춤 잘추니 표정 연기 잘하니 어쩌니ㅋ 나 인상 좀 판별하는 능력이 있는데. 솔직히 청하, 유나에 비해 댄스 질이 낮다고 올렸는데 반대 엄청 많이 받아서 상처 받았음. 그래서 걔 칭찬글에 항상 반대 눌러줌. 그리고 이제 나의 판별 시안이 확실한 걸 알게 되서 기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0: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조병규 학폭글은 왜 삭제됐음? 물타기?ㅎ 병규 신났겠네?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0:1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스스로도 평판이 안좋았다더니 오빠들이랑 술도먹고 삥도뜯고~ 쌩 양아치짓은 다했네 뭐 저런 저급한게 다 있어? 저딴게 부른 노래라 .. 그룹에 민폐끼치지말고 나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리페라 모델 언제부터 한거임ㅁ? 얼마전에 이나은이었던거 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9:4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수진데뷔한지 얼마안된상태에 페북 동영상떠서 댓글보는데 동창같아보이는애들이 서로 태그하면서 말하는거보니까 수진한테 당한게 있는애들같더라 그 특유의 할말하않하겠다는 그런 말투였음 그때는 아 서수진ㅋㅋㅋㅋㅋ어휴,,,이런식으로만 말하고 상세한건 안풀어서 어그론가 했는데 2-3년뒤에 이렇게터지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답글 0 답글쓰기
난치킨 2021.02.22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7: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큐브 소속사 애들은 사악한것들 모집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7:4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신애가 너 정신병자였다는거 말했다 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7: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유정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7: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진이는 진짜네 다른 사람은 잘모르겠는데 수지니는 진짜래 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사악한년이있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