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탄) 99년생 배우 김동희 학폭가해자(전글 이어서)

인간적으로학폭가해자는연... (판) 2021.02.21 22:40 조회74,324
톡톡 엔터톡 이것좀봐줘

일단 첫글 중구난방으로 쓴거죄송해요..밖이어서 정신이 없었어요 일단 저는 김동희와 같은 파장초등학교에 나왔습니다.같은반인적은 없지만 너무나도 잘 알았죠 얘는 저희학교 일찐이었어요 친구들 때리고 담배술 다하고 때리는정도가아니라 그냥 개패듯이 패는정도요 같은학교였는데 카더라라는정도가 아니라 그냥 너무유명했죠..장애인 학우도 괴롭히고 그냥 악마그자체였어요 다른학교랑 패싸움도 엄청했어요 너는알지?수일초랑 맨날 맞짱떳잖아정자초하고ㅋㅋㅋㅋ그냥 손올라가는게 습관이었습ㄴㅣ다 저는 얘랑 본적도없는데 얘친구가 절 좋아한다니 제앞에서 너눈깔삐었냐?이랬는데 아직도생생히기억나네요 운동장 축구골대앞에서요ㅋㅋ얘가 연플리 나온다는거보고 너무어이없어서 댓글로 친구랑 얘기를했는데 주작의심받고 접었습니다 근데 저라도 안올리면 공론화가 안될것같아요 인성진짜티비에나오는거 믿지마세요이목중수일중수일여중파장초수일초정자초애들아 너넨다알잖아

사진은더있는데 전글 댓글에도 사진이있으니참고해주세요..졸사랑글만 쓰면 안믿으실거잖아요..쓸데없는 사진이라고 하지마시고 글에 신빙성을 준다고 생각해주시면될것같아요. 이때다싶어 올리는거아니구요 2018년도에도 네이트판에 글이올라왔는데 뭍혔다고하네요 ㅋㅋㅋㅋ에타에도 올라왔었는데 그건전글참고해주세요ㅠㅠㅠㅠㅜ이렇게해도 안믿는분들계시겠지만 그건 더이상제가뭐어떻게 해드릴수가없네요...
전글 https://m.pann.nate.com/talk/357882438?&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919
1
태그
신규채널
[돈벌어] [존잘러움짤] [아해] [악플러들] [사진공유좀] [신기하네] [반대세력들]
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인간적으로학... 2021.02.21 22:43
추천
10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해자가 더이상말하기싫대요 이유는 이제야말해서뭐하냐기억도하기싫다라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1 22:40
추천
7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댓글 추천 눌러줘 올리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3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애학생들 괴롭히는 일진놈들 과거에도 많이 봤지만, 참 폐기도 안될 핵쓰레기 짓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0:56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새끼들 왜 자꾸 싸가지 없었던거랑 학폭이랑 구분을 못 하지? 지능이 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심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무도 안믿더라 페북 보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실무근이다 하면 싹다 믿나봄 중립좀 박지
답글 0 답글쓰기
인간적으로학폭... 2021.02.22 19: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사진주작이라니까 제친구가 억울하다고 올려닯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인간적으로학폭... 2021.02.22 19:1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사진 주작이라는분 제친구가 달아달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9: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필카? 사진 여친 이름 가려주자.. 아는애들은 성만봐도 누군지 다 알건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8: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분리수거도 안 될 역겨운 ㄱ ㅐ쓰레기였네 너무 심한거 아니냐 저건 정말 역대급 시궁창이 순진한척 실실댔던거네 쏠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이트판에서 톡선에 이렇게 오래 있고 핫한 글인데 반대 0인거 레알 처음 봄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7: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다 사실이면 인간폐기물수준인데...나중에 연예인하기 안두려웠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7: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yp는 걍 빨이 쟤 퇴출시켜 윤서빈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1.02.22 15: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애인 학생 괴롭혀...? 선넘었네 제대로 사과하고 방송에 그만 나와라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3: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베댓 진짜면 인간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착하게 생겼던데 개 소름이네;;; 사람 인상만 보곤 믿으면 안되겠다 절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공론화 시킵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계 개판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기 좀 뭍히는데 올리자 ㄱ ㄱ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