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ㅈㅇ전여친사진을봤다고?

ㅇㅇ 2021.02.22 05:18 조회6,535
팬톡 NCT즌
뭐임 찐인거임..?
1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2 21:4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근데 진짜로 그거 사진 개구라야 초딩중딩아니면 이성적으로생각을해봐 화질도 개구지라서 얼굴도분간이안되고 그 화질구지사진말곤 둘이나온사진도없어 그리고 입이닳도록 말하는거지만 사생들이 멤버연애사를 대체 어떻게 안다는거야..걔네 특별한애들아니고 그냥 숙소죽치거나 꽁무니만따라다니는 애들이라고 아 걍...됐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2 21:4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근데 진짜로 그거 사진 개구라야 초딩중딩아니면 이성적으로생각을해봐 화질도 개구지라서 얼굴도분간이안되고 그 화질구지사진말곤 둘이나온사진도없어 그리고 입이닳도록 말하는거지만 사생들이 멤버연애사를 대체 어떻게 안다는거야..걔네 특별한애들아니고 그냥 숙소죽치거나 꽁무니만따라다니는 애들이라고 아 걍...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2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내려 샹 진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구라니까 글삭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05: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 팔 글삭해라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05: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씹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0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모솔들의 첫연애&짝사랑썰 풀어.. (210)
  2. 2 9년 전 저를 태운 당시7년차 간.. (409)
  3. 3 조두팔영상 댓글 이거 좀 오글.. (104)
  4. 4 롤린 코인타려는 라붐....jpg (142)
  5. 5 황현진팬들 학폭 피해자가 여러.. (251)
  6. 6 다들 덕질하면서 제일 상처받았.. (239)
  7. 7 양예나 출연 영화 3월 개봉 (90)
  8. 8 이거 시어머니한테 말대꾸 한건.. (8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