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금 학폭뜬 연예인 정리하면 이거임?

ㅇㅇ (판) 2021.02.22 05:21 조회385,345
톡톡 엔터톡 드루와

조병규 - 소속사가 부인했는데 피해자 계속 나옴
요새 판에 계속 글 올라왔는 다른 사건 터지면서 묻힌듯 ++++++ 인스타에 해명문 올라옴

수진 - 소속사가 반박문 냈지만 피해자가 재반박하는글씀
배우 서신애도 학폭 인정함

박혜수 - 피해자들 글 계속 올라오는데소속사는 기사, 실검 다 내리고 막음 사실 아니었으면 반박 입장문 낼듯

김동희 - 에이틴때부터 말 나옴 증거도 꽤 있는데 아직 소속사 입장문 안나옴
+++++ 김동희 부모님이 피해자 부모님들한테 전화 돌리는 중 이건 스스로 인정하는 꼴인 듯

세븐틴 민규 - 피해자가 과거 페이스북,피해사실 올림
소속사 입장문 나오기 전까진 모르겠음
++++ 소속사에서 허위사실 이라고 함

+++김소혜 - 예전에 한번 논란됐었는데 소속사가 부인하고 사실 소혜가 피해자였고, 학폭당했다 주장한 피해자가 가해자라고 결론났는데
다시 요새 글 올라온거 보면 증거도 많고 다시 공론화 됐음 좋겠어


이거 맞음?? 수정해야 할 부분있으면 알려주라

2056
21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47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2 14:23
추천
77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인생에 트라우마를 남겨놓고 뻔뻔하게 연예인하는 애들 양심없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Hh 2021.02.22 17:03
추천
646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ㅍㄹ ㅇㄴㅇ도 데뷔전부터 말 엄청 많았는데 워낙 듣보였어서 묻혔다가 다시 말 나오니까 소속사가 고소하고 협박해서 피해자가 꼬리내리고 들어가버렸잖아 난 동갑도 아닌 그냥 같은시에 비슷한 연령대일 뿐인데도 쟤 소문 익히 들음.. 소속사에서 반박기사 낼때도 뭔 심성이착한 땡땡씨는 슬픔에 잠겨 울고있다고한다 ㅇㅈㄹ하면서 글쓰던데ㅋㅋㅋ
답글 5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2 14:01
추천
58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소혜. 얘들아 아무댓이나 베댓보내자. 화력있을때 올려야 찐이든 구씹이든 안묻히지
╋(현재 관련 글은 삭제되서 링크는 없애)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2 22:20
추천
342
반대
2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 제니도 떴는데 묻혔잖아
답글 6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6 19: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홍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02: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민규 과거 페이스북 지금도 공개계정이라 여기 있는 사람 아무나 가도 다 볼 수 있음ㅋㅋ 그걸 증거로 내놓은 게 더 이상하지 않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00: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달소 츄 학폭 의혹 있었는데 최초 폭로자가 글삭하고 사과문 올림ㅠㅠㅠ 추천 한번씩만 해주라ㅠㅠ 진짜 톡선 올라가게 좀만 도와줘 https://m.pann.nate.com/talk/reply/view?pann_id=357978844&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스타엑스 ㄱㅎ 판에 내용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3: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약 김소혜 학폭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님? 피해자가 가해자로 바꼈다는거잖아. 물론 김소혜가 피해자인적도 있고, 가해자인적도 있을 수는 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3 23: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수는 전에도 기사 나왔다가 뭍히고 또 터졌는데 무슨 여기까지와서 댓글로 아니라고 난리임 기사막기 전담반 있는거 아냐? 진짜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2: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폭도 큰 범죄이지만, 고등랩퍼4 강현 성폭행도 올리자. 다른 연예인들의 학폭에 밀려서 너무 조용한거 같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1:1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현진 떴는데 동창 3명이 반박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키즈 현진도 폭로글 게속 나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휴우 2021.02.23 20: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들은건 많은데 내가 겪은게 아니라 말 못함 여차하면 고소미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수는 폭로한 피해자도 박혜수 아니라고 글씀 억측으로 피해만 겁나 본거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3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 학폭 주작이라고 판명난지가 언젠데 추반은 걍 까고싶은 아이돌 올리는건가? ㅈㄴ 역겨움 니네가 학폭하는 애들이랑 다를게 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3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도 학폭있지 않았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트레이키즈 기사 떴다던데 넣어야 되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ㄴ 2021.02.23 20:23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아직까지 박혜수 가해자라고 믿고 있으면 어떡해 박혜수 아니라고 작성자도 말했고 아니라는데
답글 2 답글쓰기
No 2021.02.23 2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연예인할거면 인성관리 잘하자ㅡㅡ 대중의 사랑으로 돈버는 주제에 학폭은 아닌듯 아님 다른직업 알아보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 학폭 피해자들이 비슷한 시기에 글이 막 올라오니까 안믿기는데 글이 자세해서 믿게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0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수는 소속사에서 대응 시작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9: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놓고 때리고 이런거 말고 교묘하게 남들 모르게 왕따시키는거 이런건 진짜 폭로하지도 못하겠다 사실 이게 제일 나쁜ㄴ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