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아이돌들이 가슴에 새겨야할 유노윤호의 말

ㅇㅇ (판) 2021.02.22 11:31 조회16,67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활동하고 있는 모든 아이돌들이

가슴에 깊이 새겨야할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말












 

 




"공연이 누군가에게는 처음 보는 공연이잖아요."











 





"저희한테는 수백만 번의 공연일지 모르겠지만"









 




"그 한 번을 보려고 먼 길에서 오셨을 거란 말이에요"











 

 

 




 "그 한 번을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제대로 하는 게 그분들을 위한 거고 저도 보람돼요."










 





진짜 이오빠는 절대로 미워할 수가 없는 오빠임

마인드가 제대로 됐음
아이돌의 진짜 제대로된 정석 중의 정석임
인생이 그냥 아이돌하려고 태어났는데 정신까지도 아이돌임
뭔말인지 다들 알것임








 




유노윤호는 아이돌들 데리고 정기적으로 강연해줘야한다


아이돌계의 바이블임 ㅇㅈ

198
2
태그
신규채널
[배우학폭] [이찬원]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2 14:09
추천
6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학폭 논란 뜬 인간들 전부 골방애 한데 모아서 유노타임 가져야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로미 2021.02.24 11:15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정도 연차되서 관리 제대로 안하고 망가지는 아이돌도 많은데,
사건사고없이 술,담배,여자,도박 이런거 엉키지 않고 살고있는 모습이 진짜 멋짐.
일단 눈이 아직도 반짝반짝함!! >_<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4 11:28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남자가 봐도 멋있는거 같아 애가 뭔가 된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8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때부터 원픽이었는데, 역시 보는 눈이 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0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1도 모르는 우리엄마도 유노윤호 나오는 건 맨날 챙겨보면서 으리집 광주인데 "쟤는 진짜 광주의 자랑이야. 건실하고 사람 착 착해." 맨날 이러심 내가 01이라 동방 잘 몰라서 엄마가 아이돌 아는 거부터 신기했는데 지금은 저절로 끄덕끄덕...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2.24 17: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본 좀 받아라 ㅉㅉ 짬 좀 찼다고 설렁설렁 추는 몇몇 그룹 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7: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이 참....바르다 발라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4 17: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노윤호 뭔가 고유명사가 되어야함.... 진짜 꿈을 위해서 바닥부터 시작했던 사람이라 확실히 마음가짐이 달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6: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멋있다ㅠㅠ 내가 아이돌이 아니여도 인생을 살아가면서 저런 태도는 진짜 닮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6: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놈은 깔수가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6: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잠깐만..뭐야.....개멋져....오..뭐야......저런 말을??? 유노윤호 콘서트 가고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4: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늘 한결같이 열정 가득하고 성실한 모습!! 매번 방송으로 볼때마다 감탄함
이런 사람은 성공하는게 당연하다고 봄 존경스럽다 정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3: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차도 찼는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팬들도 고맙고 진짜 그 사람의 인성을 보여주는 거 같음. 본인 일을 사랑하는거 같아서 존경스럽고
답글 0 답글쓰기
초콜릿팔로우 2021.02.24 11:5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한지 20년 가까이 됐는데 아직도 롱런하는 윤호 나혼산에서 스케줄 끝나고 연습실 가서 아침까지 밤새 안무연습하고 음악방송 루틴 맞춘다고 아침에 노래연습하고 4시간반 온라인콘서트 하고 킥복싱장 가서 운동하던 대단한 윤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1:28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남자가 봐도 멋있는거 같아 애가 뭔가 된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로미 2021.02.24 11:15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정도 연차되서 관리 제대로 안하고 망가지는 아이돌도 많은데,
사건사고없이 술,담배,여자,도박 이런거 엉키지 않고 살고있는 모습이 진짜 멋짐.
일단 눈이 아직도 반짝반짝함!! >_<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0: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에 관심 없었는데 이 사람은 찐이다. 아이돌을 넘어서서 철학자 느낌이랄까 보고 있음 빠져들고 배울점이 많은 사람인데 이번에 나온 뮤직비디오 보고 이런 사람이 아이돌이라면 다 늙어 주책이라도 나는 팬이 되기로 했다 멋있으면 다 형이야 형 사랑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09: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년째 꾸준히 멋진 사람... 지금은 휴덕했지만 구래도 항상 맘 깊은곳에서부터 응원하고잇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6:44
추천
7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말하기엔 노래실력이 좀 민망하지않나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1.02.22 14:09
추천
6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학폭 논란 뜬 인간들 전부 골방애 한데 모아서 유노타임 가져야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