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조병규 학폭 아닌것 같음

쓰니 (판) 2021.02.23 03:34 조회55,131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조병규 학폭 증인들도 다 나오고 입장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고 근데 다들 그냥 학폭논란 뜨면 다 믿는거 같아 그 피해자라는사람 몰아가는게 아니라 조병규쪽 증인이 훨 많은거 같응데 다들 그냥 기사만 뜨면 맞다고 결론내는거 같음 근데 아닌것 같고 요즘 뜨고 인기도 많아 지니까 배아파서 그런걸수도 있다고봄 그리고 학폭기사는 알겠는데 갑자기 대폭은 어이없음 말이 안되잖아 다들 몰아가도 적당히 해야지 요즘 사람들 물타기 너무 무섭다 진짜 암튼 난 아니라고 봄
151
43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나의고민] [소년원] [하이요] [인정하지]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3 08:48
추천
10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많은 피해자들이 단순히 안티인데 마침 공교롭게도 동창이라서 그런 주작을 연달아서했다...? 딱봐도 강력대응하겠다는거 다 알고도 감당하고 폭로하겠다던 사람들이 갑자기 글삭튀하고 선처해달라고한다...? 모르겠다. 뭐가 진실이고 어느게 믿음이 갈지는 뭐 개인차가 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3 04:11
추천
8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병규쪽 증인이 8명 이상 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21.02.23 22:37
추천
3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병규 주장이 석연치 않은 이유 1/사실유무 확인 전에 폭로자 협박하고 확약서 공개한게 드러남 2/애초에 피해자는 염색한 사진을 페북에서 가져왔다고 했음 (이건 동창 인증용으로 가져온게 아니라 염색 인증용)╋이 동창생은 ID카드며 다른걸로 충분히 동창생 인증함 3/초중고대뉴질랜드까지 일관된 진술이 올라오고 피해자가 최소 10명이 넘음 4/본인이 1차때 한 해명마저 거짓말로 밝혀짐 5/본문에서도 확실한 해명이 없음 누가 선처를 요구하는건지 어떤 부분이 거짓말인지 해명을 하는게 아니라 무작정 아니라고 자신의 감정만 호소함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3 11:51
추천
1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병규는 진짜 모르겠음. 이쪽말 들어보면 그런거 같다가도 또 저쪽말들어보면 아닌것도 같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5 0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라고봄 또 아니라고 봄 암튼 나는 아니라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3: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글쓴이 말이 뭔말인지 알겠음.. 학폭 당연히 하지 말아야 하는 거고 만약 ㅈㅂㄱ가 했다면 평생 안고 살아야 하는 죄이지만 아직 명백하게 결론나지 않은 일을 가지고 도를 넘어선 댓글이랑 글 보니까 이게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ㅗㅎ 2021.02.24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4 19: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왜 다들 맞는거같다고 그러지 지금 조병규 학폭 폭로한 사람들 다 계폭하고 잠수탔던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9:0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병규 서수진 박해머시기배우는 빼박이다 중립 어쩌구 그딴 소리 집어쳐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21.02.24 18: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루머잖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8: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병규가 뭐 엄청난 취향을 타는 아티스트도 아니고 이제 좀 뜬 배우인데 안티가 막 많고 배우를 엄청 미워해서 갑자기 집단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기 시작할 리는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4:55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병규 학창시절에 일진짓하고 다닌거 맞는것같음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21.02.24 1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닉네임 ㅇㅇ 이라는 사람 왤케 많음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0:19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니면 금방 식을 일이 계속 연달아서 폭로되는 것 보면 맞다고 생각함. 게다가 지금 묻힐라고 알바 푼거 티나서 더더욱 학폭가해자가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3:47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보라랑 사귈땨도 뻥친 놈인데 뭘 믿음?
답글 1 답글쓰기
2021.02.23 22:37
추천
3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병규 주장이 석연치 않은 이유 1/사실유무 확인 전에 폭로자 협박하고 확약서 공개한게 드러남 2/애초에 피해자는 염색한 사진을 페북에서 가져왔다고 했음 (이건 동창 인증용으로 가져온게 아니라 염색 인증용)╋이 동창생은 ID카드며 다른걸로 충분히 동창생 인증함 3/초중고대뉴질랜드까지 일관된 진술이 올라오고 피해자가 최소 10명이 넘음 4/본인이 1차때 한 해명마저 거짓말로 밝혀짐 5/본문에서도 확실한 해명이 없음 누가 선처를 요구하는건지 어떤 부분이 거짓말인지 해명을 하는게 아니라 무작정 아니라고 자신의 감정만 호소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9:52
추천
1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얼마받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8:03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바라는 댓글 뇌절옴 좀 닥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7:21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에서 돈 줬다고 하는 거 보고 궁금한게 만약 얘가 진짜 학폭가해자라서 무마시키려고 돈으로 해결했다고 치자. 근데 돈으로 무마하면 그걸로 끝일까? 아닐거 같은데? 아 얘 회사는 학폭했다고 하면 돈을 주네? 그럼 나도? 이러지 않을까? 또 소속사도 ㅈㅂㄱ 1인 기획사도 아닌데 얘 하나때문에 너네가 말하는 몇천 몇억을 그냥 퍼붓는다고? 단지 미래 발전가능성때문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7:15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해자한테 입금했을수도 있음 모르는일임 그냥 지켜보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