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민규 학폭 첫 폭로글 증거

ㅇㅇ (판) 2021.02.23 09:59 조회6,54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첫 폭로글에서 증거라고 가져온게 페북이랑 페메임 (앨범인증은 폭로글 옹호글 양쪽에서 다 나오는 중. 신빙성이 사라짐)

1. 페북

다 깔깔거리고 비웃었듯이 일진이라고 하기엔 심각하게 저조한 반응. 증거라고 하기엔 심각하게 많이 부족함.




2. 페메

이게 폭로자가 공개한 사진




폭로자는 김민규가 페북 친구가 아님에도 생축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고 두 계정 다 한 통씩 주고 받았다고 함.






+그에 반박하여 올라온 정보

폭로자가 제시한 사진은 두 번째,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 보냈을 때. 하지만 폭로자가 말한대로라면 세 번째 사진으로 나와야 함. 즉, 앞뒤가 맞지 않아 증거가 될 수 없음.



남은건 앨범인증 뿐인데 이것 또한 말이 많음. 동창생처럼 글을 쓰고 앨범이 다른 것으로 반박하자 후배라고 뒤늦게 밝힘. 이게 진실인지 거짓인지는 아무도 알 수 없음. 그리고 처음에도 얘기했듯 양쪽에서 앨범인증이 우수수 나옴. 신빙성 없음.



그럼 이제 첫 폭로글이 진실이라는 증거가 없음. 인증하려면 폭로자가 말한 싸이월드 뿐인데 5월에 복구예정이라고 함.

66
2
태그
신규채널
[펜하] [펜트하우스] [ㅈㄴ궁금함] [예리생일] [황인엽궁]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4 0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팬인데 무슨 영화 예고편인줄... 5월까지 기다라는건가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00: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싸월에서 가져올 것들이 있을까...? 다른 멤들은 이미 한참 전에 털렸는데 김민규는 털린 거 없는 걸로 알거든 싸월 없어진지 그리 오래 안 되지 않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월까지...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1: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는 솔직히..아직 중립이지만 거짓말같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