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신민아 화보 봤어?

ㅇㅇ (판) 2021.02.23 11:06 조회12,3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번에 신민아가 찍은 화보 사진이 공개됐는데,

뭐...신민아니까 이쁘겠지하면서 보는데..




 



와.....분위기 머선129

예쁜건 알고있었는데 이런 분위기까지 있었어? 대박이다 진짜 



신민아가 예쁘긴 예쁘구나...

사진 컨셉이 그래서 그런가.

명화 느낌 나지 않아?.....

존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제같아 ㅠㅠ 





 

 

새랑도 같이 사진 찍은 신민아


만약 내 어깨위에 새가 있다면

난 간지러워서 (?) 저렇게 집중 못 할 거야...





 

근데 신민아 얼굴 보느라 몰랐는데...

이거 주얼리 화보래.



어쩐지 주얼리로 포인트를 줬구나 


주얼리 화보라고 하고 다시 사진보니까

그제서야 주얼리가 눈에 들어온다...





 

 

 

 

신민아는 좀 러블리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화보는 분위기 대박ㄷㄷㄷㄷ 


글고 이 언니도 참 안 늙어....... 

어릴 때부터 봤는데..... 어릴 때 본 그 모습 그대로야..  

예쁘고 우아하고 나이도 안 먹고..ㅠㅠ 부럽 ㅠㅠㅠㅠ 





28
2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3 11:1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주얼리 눈에 안들어오는데 모델 잘못 뽑은거 어니냐..신민아 얼굴이 제일 빛나는데 어쩌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4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쥬얼리 화보였어? ㅋㅋㅋㅋㅋ 댓 보기 전까지 목에 보석을 달았는지 해골을 달았는지도 몰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ㅎㅇㅌ 2021.02.24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아 나 진짜 궁금한데 저런 휘황찬란한 악세사리를 하고 대체 어디를 가는거냐??? 니들이 펜트하우스에서 파티를 할것도 아니고... 대체 저런건 언제 착용하라고 홍보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4 15: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쥬얼리 모델 잘못뽑았네 신민아 얼굴밖에 안보이네 ..ㅡㅡㅋ
답글 0 답글쓰기
우아 2021.02.23 18: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렇게 화려한 보석에 안 눌리네
옴총 이쁘다 ╋ㅁ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11:1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주얼리 눈에 안들어오는데 모델 잘못 뽑은거 어니냐..신민아 얼굴이 제일 빛나는데 어쩌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