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교폭력 폭로+ 추가내용입니다.+추가

ㅇㅇ (판) 2021.02.23 16:32 조회68,890
톡톡 엔터톡 아이돌학폭

+추가

 JYP측과 연락이 닿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러 곳에서 폭로글이 올라오고 있으며 다른 폭로글과 제가 동일인물이라고 하는 댓글이 많아 이를 해명하고, 끝이 미약하게 끝나지 않고 해결 할 수 있도록 피해자 분들 또한 DM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asaspp_



제가 첫 글을 올린 이후 많은 추측성 댓글과 오해의 논란들이 많아 이렇게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들을 말씀 드리고자 추가 글을 작성합니다.

 

 

1. 황현진과 글쓴이는 사이가 좋지 않았다.


앞서 원문에 언급했던 것과 같이 같은 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년 동안 10마디 이상 나누어 본적 없는 관계입니다. 어느정도 친분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 사이가 좋았다, 좋지 않았다를 판단할 수 있겠지만 애초에 말도 몇마디 나눠보지 않은 사이에서 그러한 판단이 되었다는 것 자체가 당황스럽고 의문이 듭니다. 저는 절대 황현진과 사이가 좋다 나쁘다를 판단할 건이 없었고 같은 반 학우1, 2였을 뿐입니다. 이러한 사이에서 저에게 가해진 학교 폭력이 사이가 좋지 않았다는 누군가의 언급으로 인해 쌍방과실이 되어가는 상황이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2. 황현진은 중학교 3학년에 길거리캐스팅을 당했다는데 왜 중학교 2학년 때 그런 얘기가 나온 것인가.


이 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말씀드린 것과 같이 친분이 없기에 왜 저에게 그런 식으로 이야기한 것인지 모릅니다. 주변 소문으로는 황현진이 연예인 기획사에서 명함을 많이 받았다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연습생이 되었다, 회사에 소속이 되어있다.라는 이야기는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기에 길거리 캐스팅을 많이 받는구나 라고만 여겼고 이 후 들리는 말도 없기에 연예인을 꿈꾸는 것은 아니구나라고 자연스럽게 인식하였습니다

그러나 이후 사건 당일 단톡에서 내가 너보다 먼저 데뷔할거다.라는 발언을 하였고, 본인이 앞장을 서 선동했지만 다른 친구들도 가담시킨 모습을 이제와 뒤늦게 떠올려보니 어떻게든 빠져나갈 구멍을 만든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3. 단톡방에서 서로 싸운 건 쌍방과실이다.


저는 아직도 저를 단톡방에 초대해 폭언을 한 것이 이해되지 않습니다. 몇몇분들이 말씀하신 쌍방과실은 누구도 개입하지 않은 상황에서 싸우는 것이지 여러 명이서 누군가를 까내릴 목적으로 모욕적인 발언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오직 '둘만의 싸움'이라는 말이 성립되려면 다른 남학생들이 개입하지 못하도록 황현진이 막았거나 개인톡으로 따로 연락을 했을 것입니다.


또한 일대다수의 상황에서 저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저뿐이었습니다. 저는 저를 지키기 위해 이악물고 맞받아치려고 노력했으나 단톡방에서의 폭언과 카카오스토리에서의 공개적인 비방은 결국 저를 지킬 수 없었습니다. 저 혼자 해결하려 했으나 패닉에 빠져 손만 떨고 있는 저를 본 제 언니가 무슨 일이냐며 개입을 했고 당시의 언니가 어린 애들이지만 하나를 이렇게 사이버 불링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는 일이라며 저인 척 카톡을 하였고 이 후 저와 번갈아가며 톡을 이어간 결과, 저에게 날이 서있던 방의 분위기는 전환되어 그 단톡방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자신을 지키려했던 노력이 폭력을 폭력이 아니게 만들어버린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해당 상황에서는 제가 나중 일을 생각해서 그러한 욕을 들으며 모든 것을 감내하기에는 너무 어렸습니다

제가 맞받아쳤다고 다수가 저에게 모욕적인 발언을 한 것이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

 

4. 원글쓴이는 왕따가 아니었다.


저는 이후 왕따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모든 학교폭력의 결과는 가해자들로 인한 피해자의 왕따학교생활일 겁니다. 의도대로라면 제가 기가 죽어 교내에서 말 한마디 못하고 살길 바랐던 것이겠지만 그런 것을 가해자가 원할 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절대 거기에 꺾이거나 숙이고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저는 저를 믿어주고 도움을 주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바로 옆에 있어 주었기에 황현진의 의도대로 상황이 흘러가지 않았을 뿐 입니다. 오히려 보란듯이 고개를 들고 다녔습니다.

피해자에게 피해자다움을 강요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피해를 버텨낸 것이지 피한 것이 아닙니다. 때릴거면 때려라, 전화로 해라라는 발언을 했다고 피해자가 아니라고 단정 짓는 것 역시 피해자는 얌전해야하고, 그저 당하기만 해야 한다라는 피해자다움을 강요하는 것입니다.

 

5. 학교 단톡방이 새로 만들어진 방이었는지 아니면 반 단톡방으로 모두 있는 상황에서 그렇게 욕을 한건지?


명확한 사실은 다수가 있던 단톡방에 초대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학년 말이었기 때문에 반 단톡에 있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여 단톡을 나와 있는 상태였습니다.

 사건 당일 갑작스럽게 초대가 된 단톡방에서는 폭언이 쏟아졌고 누가 초대했는지 당시 확인 할 겨를도 없었으며, 그 방에 누가 있었는지 세세하게 나열 할 수는 없지만 같은 반 남생들을 비롯한 여학생들도 있었기에 저는 , 내가 나간 반톡에 다시 초대가 되었다.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 반톡이라고 생각한 다른 이유는 저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을 알려준 친구 또한 그 톡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6. 강아지의 죽음에 대하여


강아지가 죽었는데 그걸로 조롱했다는 댓글 때문에 남깁니다

당시 저는 개를 키우는지 몰랐습니다. 너 그렇게 할 말이 많으면 단체로 이러지 말고 얼굴보고 얘기해라.라는 말에 엄마가 우는데 어떻게 나가냐라는 답변뿐이었습니다

상식적으로 엄마가 우는데 카톡으로 누군가에게 비방하고 폭언을 하고 있는 행동 때문에 당연히 거짓이고 핑계라고 생각했습니다

‘강아지가 아팠다.라는 사실은 사건 다음 날 등교 후 같은 반 친구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아픈 강아지 때문에 어머니가 울었다.라고 동일한 친구가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제 친구의 카톡만을 보고 강아지라는 단어를 썼다 하여 조롱했다는 댓글도 있었던 것 같은데 강아지가 죽은 지 모르는 상황이었고 (저 또한 해당 강아지가 죽은 것은 댓글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그 친구 또한 과거 저와 같이 이상한 핑계거리를 댄다고 하여 그와 같이 말한 것입니다.

원문에서도 강아지가 죽었다라는 언급은 하지 않았는데 이러한 댓글이 달려 글을 남깁니다.


 

저는 학교폭력 및 모든 폭력은 정당화가 될 수 없으며 추후 저와 같은 그리고 이 게시판 외에서 자신이 피해자임을 알리고 있는 무고한 피해자들이 다시는 생기지 않기를 바라기에 이렇게 용기를 내었습니다. 현재 이 글을 읽고 있는 가해자들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마지막으로 황현진 소속사의 공식입장은 저도 확인을 했습니다. JYP측에서 먼저 컨택을 요청한다면 응할 생각이 있습니다. 저는 대단한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지우고 싶은 기억을 억지로 이끌어 내면서, 일부 사람들의 모욕을 받으면서까지도 글을 작성한 이유는 진실된 사과를 받고 싶어서 입니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없습니다.

이 게시글은 하룻밤 사이 많은 댓글과 억측, 추측, 2차가해가 난무하는 댓글창에서 주요한 질문들만 몇가지를 골라 답변을 작성한 것입니다. 저는 이 시간 이후로, 추가적인 게시글 작성은 일체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인스타 계정을 공유합니다.

인스타 아이디 : asaspp_

JYP 이외의 공격성 DM은 받지 않겠습니다.

 

 

 


557
52
태그
신규채널
[배우학폭] [이찬원]
1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3 16:42
추천
29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황현진이 본인 친구들이랑 단톡방에 피해자불러서 패드립치고 심한 욕설한 거 맞음. 황현진 동창이 쓴 글에서도 맞다고 인정함. ╋ 추가폭로글 올라오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3 16:34
추천
26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쉴드글은 결국 증거가 되네..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3 16:41
추천
26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해자 기 쎄고 인성 안좋아서 피해자 문제인 척 쉴드글 올리더니 다수가 한 명한테 다구리하는거 학폭 맞아 애들아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4 12:20
추천
22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다 읽어보면 솔직히 이번 거는 학폭은아닌듯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8 04: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싸움 아니냐고 하는 애들 진짜 뇌 있나 피해자가 맞받아치면 쌍방과실이 되는 거임? 피해자는 그냥 때리면 맞고 욕하면 듣기만 해야됨? 우리나라는 늘 성범죄 미투에도 그러는데 피해자한테 피해자다움 강요하는 거 언제까지 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5:3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왚은 왜 애들 과거 안보고 뽑냐.. 비주얼만 보고 길거리캐스팅 해서 연습 빡 쎄게 시켜놨는데 애 과거 안좋으면 지들 손해 아니냐 그렇게 큰 엔터테인먼트가 어쩜 그런 실수들이 많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4:13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해가있는부분은 풀고, 사과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3:1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든기억 떠올리느라 고생 많으셨고요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3: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8:14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해자분들 고소 들어오면 절대! 합의하지마시고 재판까지 가셔서 혹시나 증거가 없더라도 꼭!끝을 보시길 바랄께요. 절.대.합의해주지 마세요! 꼭 끝까지 가셔서 지더라도 소신지키시길 바랄께요! 배상금도 꼭 당당하게 물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4: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궁금해서 그러는데 도대체 쉴드 글이 어디있음? 내 눈이 삐였나? 쉴드글 역겹다고 막 하는데 안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0:0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 1.증거를 남기고 싶지 않아했다면서 단톡방에서 패드립 했다는것 황현진이 주도 후 증거를 안남기려빠져나갔다는데 그 후엔 갑자기 톡에서 황현진을 비롯한 남자애들에게 욕을 먹었다함(여기서 과연 글쓴이가 욕하나 안했을지도 의문) 2.괄호와 관련해서 전화를 했다는건 자신도 맞대응을 하다 답답해서 전화 한 것이 아닐지 그 시점 강아지 웅앵웅 엄마가 운다라는 핑계로 전화를 거부 했다는데 어머니가 강아지와 관련해 우실 상황은 강아지 상태가 좋지 않았다는 것 그게 아니라면 강아지 웅앵웅이 정확히 무슨 말이였는지 추가 바람 3.뒷문과 급식사건 이 사건은 피해자글 뿐아니라 반박글과 함께 비추어 봤을 때 글쓴이 잘못도 있으므로 학폭이라고 보기엔 좀 어려움 괴롭힘이라기엔 그것도 이상함 글쓴이가 반학우들에게 어떻게 말했고 무슨 상황이였는지 어물쩡하게 넘겨서 의아했는데 반박글을 보니 욕을하면서 뒷 문을 닫으라 했고 거기에 니가 닫아라 내가 니 시다까리냐 이 말은 중학교 시절 모두가 했을법한 갈등(급식도 마찬가지) 4.별개로 에스크 사건.충분히 욕나올 상황 이게 실망이라면 실망이겠지만 반대로 조롱받던 황현진의 입장이였다면 다들 어떻게 행동했을지 묻고 싶음 참고 있었을건가...?또 이게 황현진이 학폭한 증거 라는데 애초에 학폭거리가 안됨.익명을 상대로 누군지 모르고 한 황현진과 특정인물인 황현진을 상대로 욕한 아이들 당연히 후자가 더 큰 벌을 받게 되어있음.아니면 쌍방ㅡㅡㅡ복사함...ㅡㅡㅡㅡ근데 난 쓰니가 과장되게 말했지 않았으면 좋겠어..허위사실이면 쓰니만 깨질수있거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혹시 현진님이랑 쓰니랑 같이 있던 톡방은 보여주실수 없는건가요?? 나갔다고 하니까 캡쳐같은거라도 했지 않았을까.... 지금 이렇게 학폭으로 폭로했단건 옛날부터 이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는 말이니까 캡쳐해뒀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현진님이 한 말 말고 쓰니가 한 말도 보고싶네요. 그리고 롤링페이퍼? 그것도 사진찍어둔신거 없나요...?? 롤링페이퍼는 자신만 간직하는 거니까 진실은 자신만 아는거니까요. 현진님이 데뷔할 걸 알고 계셨고 이렇게 폭로할 마음이 위 글처럼 조금이라도 있었다고 생각이 드는데... 증거없이 말로만 하는 소리는 제 성격상 잘 못믿겠거든요ㅡㅡㅡ복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학교 에타에 황현진 폭로글(2021.02.23 10:54) 이거랑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https://m.pann.nate.com/talk/357980402 이 두 개가 삭제됨 왜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2:3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황현진한테 학폭 당했다고 한 글 왜 삭제됨? 그거 댓글 1000개가 넘었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2:19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ㅈ은 진짜 주장하는 쪽이 확고한데 ㅎㅈ은 첫 폭로글이 교묘히 말 바뀌고 처음부터 감정적호소 짙은 글에 오히려 반감이 생겼었음... 진상규명을 위해서 소속사도 범위를 넓혀 조사중이라 시간 오래 걸리는거 같음. 제대로 파헤칠 필요 있다고 생각함..(복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2: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1: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쉴드 토나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58021601 이런 거 관련해서 글 더 안 쓰겠다 했고 어차피 원래부터 댓글들은 생각없었으니까 회사랑이라도 얘기 제대로 하고 왔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9:00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현진 쉴드치는 팬들아 너네가 황현진이랑 학교 같이 다녔으면 백퍼 학교폭력당했어ㅠㅠㅠㅠㅠ현실을 직시해ㅠㅠㅠㅠㅠㅠㅠ황현진은 팬싸가서 얼굴 빻은 팬보면 뒷담 존ㄴㅏ 깔 거 같아ㅠㅠ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8: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는말만 하는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4:15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 1.증거를 남기고 싶지 않아했다면서 단톡방에서 패드립 했다는것 황현진이 주도 후 증거를 안남기려빠져나갔다는데 그 후엔 갑자기 톡에서 황현진을 비롯한 남자애들에게 욕을 먹었다함(여기서 과연 글쓴이가 욕하나 안했을지도 의문) 2.괄호와 관련해서 전화를 했다는건 자신도 맞대응을 하다 답답해서 전화 한 것이 아닐지 그 시점 강아지 웅앵웅 엄마가 운다라는 핑계로 전화를 거부 했다는데 어머니가 강아지와 관련해 우실 상황은 강아지 상태가 좋지 않았다는 것 그게 아니라면 강아지 웅앵웅이 정확히 무슨 말이였는지 추가 바람 3.뒷문과 급식사건 이 사건은 피해자글 뿐아니라 반박글과 함께 비추어 봤을 때 글쓴이 잘못도 있으므로 학폭이라고 보기엔 좀 어려움 괴롭힘이라기엔 그것도 이상함 글쓴이가 반학우들에게 어떻게 말했고 무슨 상황이였는지 어물쩡하게 넘겨서 의아했는데 반박글을 보니 욕을하면서 뒷 문을 닫으라 했고 거기에 니가 닫아라 내가 니 시다까리냐 이 말은 중학교 시절 모두가 했을법한 갈등(급식도 마찬가지) 4.별개로 에스크 사건.충분히 욕나올 상황 이게 실망이라면 실망이겠지만 반대로 조롱받던 황현진의 입장이였다면 다들 어떻게 행동했을지 묻고 싶음 참고 있었을건가...?또 이게 황현진이 학폭한 증거 라는데 애초에 학폭거리가 안됨.익명을 상대로 누군지 모르고 한 황현진과 특정인물인 황현진을 상대로 욕한 아이들 당연히 후자가 더 큰 벌을 받게 되어있음.아니면 쌍방ㅡㅡㅡㅡㅡㅡㅡㅡ진심. 짚고넘어가야될부분임. 무조건 황현진쉴드치겠다는게아니라, 애초 글에 이상한점이 한둘이아닌데. 요즘은 피해자다움강요하지말란 말 하나로 다 해결하려는듯. 사실관계파악도 못해보고 그냥욕만얻어먹으란 분위기. 진술이 일관되야되는게 맞는거임. 증거없이 말로 판단할수밖에없는 상황에선ㅡㅡㅡㅡㅡㅡㅡㅡ복사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2:5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사 방문후 꼭 후기 남겨주고 다른 피해자 제보도 받았다고 했자나 그것도 나중에 올려주라 아래 링크 보면 알겠지만 또 팬들이 구라라고 몰고가고 있거든. 이글도 지우지말구 지우면 거짓말했다고 몰아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