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학교 다니면서 갓생사는법 알려줄게❤️❤️

ㅇㅇ (판) 2021.02.23 23:47 조회197,800
톡톡 10대 이야기 19

마지막으로 온클 들을때 어떻게 사는지 이어쓰기로 썼어 다들 너무 고마워ㅠㅡㅠ❤️❤️




++학원 얘기 많아서 그런데 나는 진도는 나갈만큼 다 나가서 이제 특목고 준비하면서 거의 복습 위주로 공부해! 수학은 질문 위주로 수업 있는거 빼고는 집에서 공부하는 편이양

그리고 노래 추천 더 해달라는 애들 많아서 몇곡 더 놓고갈게

frank ocean-solo
dosii-lovememore
pl-on air
클래지콰이-romio n juliet(황민현 유아가 커버한 버전ㅊㅊ)
죠지-바라봐줘요
keshi-summer
cigarettes after sex-sweet


그리고 중3인데 국제중 다녀서 울학교는 야자 있어!! 올해부터는 개학하면 줌으로 야자한대ㅠㅡㅠ...




3. 후딱 머리 감고 세수하고 나서 아침밤은 과일 간단히 먹기 다먹으면 6시 40분정도 될꺼야

4-1 학교가 멀 경우:
그 상태로 나가서 학교 가!! 난 등교 1시간정도 걸려 등교하면서 팟캐스트로 <경제의 신과함께>같은 교양강의를 들으면 좋아! 언어에 관심있는 판녀들은 검색하면 언어강좌 많거든 그것도 들으면 좋아

그래서 도착하면 7시 반쯤임

바로 교실로 가서 책 피고 자습하기!! 난 20분 타이머 맞춰서 딱 20분동안 영단어 외우거나 모고 하나씩 풀고 친구 오면 그때부터 조례 전까지 놀아



4-2 학교가 가까울 경우:

아침에 등교 10분 전까지 타이머 맞춰서 매일 할 공부 정해서 단어를 외우거나 모의고사 풀거나 해!! 그리고 시간 되면 원래대로 등교하면 돼



5. 학교생활 원래대로 하는데 절대!!!!! 졸지 마 수업 완전 열심히 들어야 함! 그리고 점심때 밥 든든히 먹구! 쉬는시간에는 30초-1분동안 포스트잇이나 다이어리에 그날 배운 내용 딱 한문장으로 붙여놓기



6. 아마 야자는 코로나 때문에 안할꺼야 5시정도에 학교 끝나면 집 와!!하교 하면서 아침에들은 팟캐스트 이어서 들으면 됑 노잼이면 걍 노래 들어도 되고ㅋㅋ

7. 집에 도착하면 바로 폰 꺼서 엄마한테 맡기거나 어디 둬 그리고 과일이나 간식 먹으면서 4시간 딱 집중해서 공부해!!


8. 공부 다하면 한 9시정도일텐데 딱 30분동안 후딱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스킨케어 해

9. 그리고 9시 반부터 12시까지 쭉 공부하다가 자면 됨!! 완전 간단해

매일 일케 하면 6-7시간 자고 순공시간도 7시간은 넘게 나와!!

966
21
태그
신규채널
[19ㄴ해져] [아하하핰ㅋ] [드루오든지] [서교공]
4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4 00:25
추천
3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런 글 좋냐... 글만 읽어도 부지런해지는 기분임ㅋㅋㅋㅋ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4 00:43
추천
19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근데 뭘 해도 성공할 사람 같다 사람이 진짜 부지런하고 긍정적인게 글에서도 딱 보여 나도 내일부터 시도하고 성공해볼게! 고마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4 01:07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좋은데 나한테는 학원이 뭔가 망치는 기분 초딩때부터 이런게 내 로망이였는데 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30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생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8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다니면서 갓생사는법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4 1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쓴아 이거 주말에 갓생사는 법도 써조라,,,,나 너랑 동갑인데 시간관리 조또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4 0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생사는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 가면서 강의 같은거 들으려고 하는데 추천 해줄 수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다닐때 갓생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업시간에 안자는 팁 없어? 나 맨날 졸아ㅜ 잠도 8시간씩 자는데 수업시간에 또 졸리고.. 학교에 포크 들고가서 허벅지 찔러야하는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0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런거 읽고 나도 해야지 하는데 의지부족에 진짜 간절함을 몰라서인지 실천을 잘 못함..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갓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5: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갓생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생 등교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국에밥말아먹고가도 학교가서 3교시면 미친듯이배고프던데 어케 과일만먹고 버텨?ㅠㅠㅠ 혹시팁같은거읶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분동안 모고한개푸는거는 사탐과목말하는거지? 아님 국영수같은거 미니모고말하는건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하루도 안빼고 성실히만 했어도 지금 원하는 대학 갔을듯 나년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 쉬어..? 언제 놀아.? 쓰니 완전 건강하게 산다 알차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3.01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부터 도전 ㄱㅅㄱ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