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밑에 내용 추가 +추가2) 츄 학폭 폭로자 주작 의혹 해명

ㅇㅇ (판) 2021.02.24 03:07 조회106,9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ㅊㅊ쭉빵
487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서예지가짜] [왕따] [꼬북좌]
6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2.24 03:29
추천
31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동일인물 아니라는 증거는 도장만 봐도 알수 있다 아님? 판 조카 답답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4 03:29
추천
300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루머다 니네끼리 판명 때린게 쟤네 셋 다 동일 인물이고 주작친거라서 루머다 라고 해서 끌고왔으면서 셋이 다른인물이라고 말하니까 이제와서 상관없대ㅠㅠ 왜상관이없어 피해자 23이 남은거잖아 싸불도 이런 싸불이없다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4 03:29
추천
281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뭘 더 인증해야 되는지 모르겠음 - 피해자들은 소속사로 피해자들 입장 메일도 보냈음 - 인증한 졸업장 도장 위치 다름 - 희귀 사진 인증
답글 1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2.24 04:29
추천
3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쮹빵 미친련들아 사진처럼 ㅇㅈㄹ해놓고 좌표 찍고 몰려와선 츄한테 뭐라 안했는데용~? 염병을하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2.28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혹시 어케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14:3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첫번째 폭로자 말에 동조하면서 2, 3이 학폭이라고 주장한 거 아니었음?
그런데 1이 그거 다 거짓이라고 하면서 사과문 올렸잖아. 그럼 2, 3은 뭐야ㅋㅋㅋ 이러면 지어낸 일에 맞다고 동조하면서 학폭이라고 주장한 거 아니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2.25 12:40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58031828?currMenu=category&page=5&order=N 반박글은 아닌데 뭐 하나 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10: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작 좀 해 글작성자 2,3이 직접 오긴 한거야? 글삭 이후로 코빼기도 안보이는데 대체 뭘 믿으라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7:06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츄가 귀여우니까 어떻게든 끌어내리려는 열폭녀들 많네 너도 고소당하고 사과문쓰기전에 글내려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5 04:16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쭉빵 하시는 분들 츄 악플 전면 캡처해서 소속사:bbcreative@blockberrycreative.com 츄 악플 여기로 보내주세요 여기로 좀 보내 주세요 ㅠㅠ 부탁드릴게요 ㅠㅠ 쭉빵을 안 해서 그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1:04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1:00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심 이해 안되서 그래 제발 억울하면 글 좀 올려주라 진짜 댓글들 보면 다 추측 밖에 없고 솔직히 2,3이 인증하고, 앞뒤 안맞는거 해명하면 끝나는 거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51
추천
2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해자123이 원래부터 츄한테 열등감 있어서 츄가 방송 나올때마다 태그하곤 지네들끼리 히히덕거리고 욕했다며? 청주 ㄹㅇ 동네 한줌이라 도벽 같은거 있으면 소문 쫙 나는데 없는 말까지 지어서 얘 인생 망치려 든 애들 말을 믿어야겠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은 더 지켜봐야할 문제일듯. 두번째, 세번째 인물들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지겠지. 진짜 피해자인지 주작충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42
추천
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펀딩여세여 금전적으로 도움필요하시면 도와드릴게여 도와주겠단사람 있을거에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36
추천
1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ㅃ친구들아...여태 괴롭힌걸로 따지면 사이버불링으로 너네가 츄 더 괴롭히지 않았냐 내로남불 여자 못 죽여서 안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3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글은 왜 삭제했는데? 그것도 고소공지 뜨자마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4 23:58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이거 반박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4 23: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 이거 왜 주작이라는거야 중간에 뭔일 있었어??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