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미래소년 멤버 거울 셀카

ㅇㅇ (판) 2021.02.24 10:36 조회10,2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3월 17일 데뷔 예정 DSP 소속 7인조 신인 남자 아이돌
9년만에 런칭하는 보이 그룹이라함





 

 

 

 


손동표

(2002. 09. 09)






 

 

 

 

 

 


박시영

(2003. 05. 06)





 

 

 

 

 


이준혁

(2000. 05. 16)





 

 

 

 


카엘

(2002. 01. 18)





 


유도현

(2000. 12.25)





 


리안

(1998. 03. 11)


한명 빠진거 같은데 그 친구는 거울셀카 없나...







 

 



미래소년 뜻도 찾아봄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래

18
9
태그
신규채널
[모두두르와] [완전궁금] [방방콘]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1.03.16 1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동표 내일 데뷔하냥. 동표야 이 누나가 마이 보고시펏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잘생기긴 했는데...딱히 매력이 있거나, 특색이 있어보이진..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7: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 동표 데뷔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7:26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ㅅㅂ...아이돌좀 그만...........개지겨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4: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표!데!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5 13: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좀...ㅎㅎ 글삭하지 말아 쓰니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09: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