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방탄 진이 튀김 안 먹는 이유

ㅇㅇ (판) 2021.02.24 11:38 조회31,73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방탄소년단 해외 투어 당시 석진 브이앱 中 ~




"저는 미국에 와서도 튀김은 잘 안 먹어요."













 

 




방탄소년단 진이 튀김을 잘 안먹는 이유는











그 이유는...








































 

 




옷에 양념이 튀.김!







+ 튀김 받고 하나더




 



~ 석지니 정글 갔을 당시 병만 족장에게 ~




"형~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 뭔지 알아요~~~??"
















 



타.당.타.당!!!








하하하 정~말 재밌다~~~~~~



















 




진이 아재개그 칠 때 하는 생각.jpg












진이 하는 아재개그가 너무 재밌던 팬




 







얼굴이 잘생겨야함 필수~~~~~














 

 

 

 





내가 아재개그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잘생긴 애가 아재개그 치는 걸 좋아하는 거였구나....

412
9
태그
신규채널
[완전궁금] [방방콘]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4 11:40
추천
1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짓말 안 치고 저런 개그하는 거 보면 별로 안 웃기거든? 근데 김석진이 하면 ㅈㄴ 웃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10:14
추천
1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그보단 잘생긴애가 혼자 힄힄힄힄 웃는게 귀여워서 같이 웃음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08:52
추천
8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석진이라 웃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6 14: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얼굴이 재밌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8: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석진 잘생긴 얼굴로 뻔뻔하게 아재개그 한 다음에,
"흭흭흑힉" 하면서 창문 닦는 소리(웃음소리임) 까지 들어줘야 완-벽 ㅋㅋㅋㅋㅋㅋ

어디서나 분위기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김햄찌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진 못말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원래 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6: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나 가수나 오버하는거 개토 말투 말하는거 진짜 아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3: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재개그 1도 관심없었는데 석지니 때문에 ㅋㅋㅋㅋ 엄마 우울할때 여러개 써먹으면 엄마가 겁나 웃으심 ㅋㅋㅋㅋ 그대에게 대신 효도상을 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1: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 객관화 잘된거봐 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1:5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석진이는 얼굴이 최고 재밌음. 봐도봐도 웃음이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0:48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도 안 웃김 지 얼굴 잘생겼다고 저러고 것도 한두번이지 ㅉㅉ 가수나 팬들이 적당히가 없네 밥맛 떨어져
답글 2 답글쓰기
쓰니 2021.02.25 2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진인데 암 그렇고 말고 ㅠ 아재개그 평생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고 인성좋은거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8: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타당타당은 좀 피식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7:14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진짜 진은 좋은데 김석진은 진짜 싫음; 하 저런 유머 왜 하는걸까 안웃겨 진짜 혐오스럽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6:4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잘생기긴 진짜 겁나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6: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진이가 하니까 귀엽고 웃음나는거지ㅋㅋ아무나 하면 안되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5: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씨 나는 겁나 웃기던데, 그게 김석진이 잘생겨서 그런거였어?
오늘 알았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4: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재개그 던지고 혼자 웃는게 너무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3:2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타팬인데도 김석진이 하면 진짜 세상에서 제일 유머러스하고 센스 있어 보이고 웃겨
근데 주변 사람이 하면 최소 부장님이 저런 개그 치지 않는 이상 그냥 맞짱 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