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정유미 놀리기에 한마음인 <윤스테이>

ㅇㅇ (판) 2021.02.24 14:14 조회10,8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가을 영업때의 손님으로 온 한 신부님이 

시간 부족으로 여정, 우식 초상화만 그려주고 갔음




 

 

 

그리고 그 손님이 나중에 그려준다던 초상화가

겨울영업 점검하는 날 멤버들에게 전해짐

완전 감동ㅠㅠ 






정유미의 초상화가 공개되자


 

 

 

다들 경악 + 빵터짐


도대체 어떻길래.....






















 

 ㅋㅋㅋㅋㅋ 정유미하면 윰블리인데.,,

인상이 넘나 강렬해짐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그림 걸 곳 찾는 최우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있는 곳에가서 까꿍~!ㅋㅋ



 

박서준 추운데 굳이 밖에 나가서

초상화랑 정유미 눈 마주치게 함ㅋㅋㅋㅋ



 

박서준 찐 행복해보임ㅋㅋㅋㅋㅋㅋ



 

 

 

 

 

 


제작진들도 한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식사시간

뭔가 드릉드릉한 표정의 최우식



 

최우식 : 우와 저 감 다익었다..

정유미 : ??




 

 

 


정유미가 쳐다본 곳엨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등장해있는 정유미 초상화

다들 한마음인 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43
1
태그
신규채널
[영자야봐줘] [끌올] [답변좀]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ㅁㅁ 2021.02.26 08:45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보고 정말 울면서 웃었음... ㅋㅋㅋㅋ 근데 저 신부님이 보시면 상처받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되던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21.02.26 10:06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ㅍㅎㅎㅎ...
어우 왜그래?
잘 그리셨는데...
ㅋㅎㅎㅎ...
꼭 그림이 그 사람을 똑같이 그려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엄청난 분이셔
다들 왜그래?
ㅍ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6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잘그린건 아니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또봐도 웃김!!! 진짜 오랜만에 울면서 봤네~~ 숨을 못쉴정도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2: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림에 선이 살아있음! (닮진 았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1.02.26 10:06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ㅍㅎㅎㅎ...
어우 왜그래?
잘 그리셨는데...
ㅋㅎㅎㅎ...
꼭 그림이 그 사람을 똑같이 그려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엄청난 분이셔
다들 왜그래?
ㅍ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1.02.26 08:45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보고 정말 울면서 웃었음... ㅋㅋㅋㅋ 근데 저 신부님이 보시면 상처받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되던데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