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등산할때 레깅스입은 여자들이 많아서 좋다는 말

ㅇㅇ (판) 2021.02.24 17:15 조회24,688
톡톡 지금은 연애중 꼭조언부탁
레깅스 입고 등산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레깅스 입고 등산하는거 보기 좋다고 하면 문제가 되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등산복 입고 등산하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등산복 입고 등산하는거 보기 좋다고 하면 문제가 되나요?

청바지입고 돌아다니는 사람 보면서 청바지 입고다니니 보기 좋다 하면 문제가 되나요?

일단 왜 등산하면서 레깅스를 입고 다니는지 그 의도도 궁금하고 그 의도대로 움직인 남자만 나쁜사람되는것도 이해가 안감.
13
7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마루 2021.02.24 17:54
추천
7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해수욕장 간다고 하면 욕 안먹는데
여자들 비키니 입은 모습 감상할려고 해수욕장 간다고 하면 욕 먹는거랑
똑같은 이치예요. 머리가 나빠서 이런 간단한 것도 이해를 못하나 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1.02.25 02:08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원래 이런 인간 잇으면 이해시켜보려고 노력했는데, 이해를 못하니까 원래 이런 인간이더라...... 여기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순간 얘가 판 모레지옥에 빨려들어가는거임....... 본인이 이해 못하고, 내가 하는 말에서 앞뒤 맥락 잘라먹고 한 단어만 콕 찝어내서 핀트를 다른 과녁에 꽂고, 거봐 니가 틀리니까 설명을 못하지 하고 ㅋㅋㅋ거림...... 그냥 상대 안하는게 나아 이런 애들은........ 본인 혼자 그냥 거품 물고 살라 그래 어차피 이런 애들은 커뮤 아니면 없거나, 진짜 우연히 만나도 본인이 이런 성향 못드러냄. 마지막 사회성이 너가 커뮤에서 갖는 성향을 밖에 드러내는 순간 매장당한다고 소리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4.10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ㄷ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1.03.01 0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산도 운동이고 레깅스는 운동복인데 그럼 운동할 때 운동복 입고 운동하지... 당신 보기 좋으라고 입는거 아니니까 남한테 관심두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드모아젤 전희주 고관절 미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5 21: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깅스는 몸매라인이 다 드러나잖씀,, 청바지랑 비교하는 너도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편해서 입은건데 니 스스로 불쾌한 의도 상상해놓고 니 의도가 이거맞지? 내가 좋아해주고있어 ㅇㅈㄹ 하니까 욕 처먹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5: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빤스나 레깅스나 똑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5: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즐기면 된다 그딴걸 뭘 고민해 보여주려고 입은거 많이 봐주면 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21.02.25 15: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수도있지 입고다니는사람도 어느정도 보는거 인정해야지 예쁘면보고 너무못생겨도보는데 나도여자지만 y존보게되더만 싫음 입지마 어쩌라고 눈에보이는데봐야지 개인취향을 뭐라해 입는거두개취 보는거두개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2: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부적응자인가 보구나, 그래 친구가 없어서 외롭지? 힘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봐도 성적인 의도가 들어가서 그렇지
답글 0 답글쓰기
뱉어봐 2021.02.25 09:0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쁜 여자 보면서 혼자 상상은 자유
입밖으로 뱉으면 범죄또는 귀쌰대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2021.02.25 02:08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원래 이런 인간 잇으면 이해시켜보려고 노력했는데, 이해를 못하니까 원래 이런 인간이더라...... 여기서 구구절절 설명하는 순간 얘가 판 모레지옥에 빨려들어가는거임....... 본인이 이해 못하고, 내가 하는 말에서 앞뒤 맥락 잘라먹고 한 단어만 콕 찝어내서 핀트를 다른 과녁에 꽂고, 거봐 니가 틀리니까 설명을 못하지 하고 ㅋㅋㅋ거림...... 그냥 상대 안하는게 나아 이런 애들은........ 본인 혼자 그냥 거품 물고 살라 그래 어차피 이런 애들은 커뮤 아니면 없거나, 진짜 우연히 만나도 본인이 이런 성향 못드러냄. 마지막 사회성이 너가 커뮤에서 갖는 성향을 밖에 드러내는 순간 매장당한다고 소리치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01: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남자한테 성적어필하려는 의도로 입더라도 남자가 입밖으로 그 생각을 옮기면 범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1:1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병신.. 청바지도 그렇게 말하는 인간이 어딨냐? 지능이 떨어지는 걸 자랑인 줄 아네 뭐가 잘못된지 모르겠으면 느그 온가족 다 모였을때, 회식할 때, 소개팅할 때 꼭 다 말하고 다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8: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돌대가린가? 이런걸 질문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마루 2021.02.24 17:54
추천
7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해수욕장 간다고 하면 욕 안먹는데
여자들 비키니 입은 모습 감상할려고 해수욕장 간다고 하면 욕 먹는거랑
똑같은 이치예요. 머리가 나빠서 이런 간단한 것도 이해를 못하나 봄.
답글 3 답글쓰기
ㅇㅌ 2021.02.24 17:4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감히 천한 남자가 여자 복장을 평가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7:4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 여자가 아니니까 그렇지 븅딱아 니 여자 좋다고 하면 누가 뭐라고 해 남의 여자 좋다는게 왜 문제인지 모르면 그냥 니가 감이 떨어지는거라 설명해줄수가 없다. 닭을 훈련시킨다고 마약탐지견으로 쓸수는 없잖니.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7:3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생각하고 말면 욕 안먹을걸 굳이 말하고 다니니 욕먹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