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미국, 일본, 독일이 한국보다 출산율 높은 이유

ㅇㅇ (판) 2021.02.24 20:13 조회18,70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7
9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아이고 2021.02.25 03:49
추천
44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업 죽여놓고, 자영업자들 코로나 핑계로 죽여놓고, 돈미친듯이 풀어서 고도인플레만들고 그로인해서 중산층죽여놓고, 부동산 공급안해서 부동산폭등시켜놓고 뭔 출산율이 오르길 바라냐??? 인간이 돼지나소같은 가축이라 아무데나 애낳는줄 아나?? 아ㅋㅋ 다 한국분들이 뽑은거지??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21.02.25 12:45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대한민국의 시월드 문화가 없음 내 지식 결혼시키겠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5 15:2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가부 성인지예산 지금까지 저출산대책으로 비혼조장한거 꼴아박은 돈으로 제대로 활용했으면 이정도까지는 안왔을듯 아무리 코로나라해도 말이안됨 코로나는 우리나라만 생긴것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1.02.25 1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imf때 기업들 줄 도산했잖아 그렇다고 다른 기업들이 성장해서 그 자리를 채운것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2.25 12:45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대한민국의 시월드 문화가 없음 내 지식 결혼시키겠음.
답글 0 답글쓰기
아이고 2021.02.25 03:49
추천
44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업 죽여놓고, 자영업자들 코로나 핑계로 죽여놓고, 돈미친듯이 풀어서 고도인플레만들고 그로인해서 중산층죽여놓고, 부동산 공급안해서 부동산폭등시켜놓고 뭔 출산율이 오르길 바라냐??? 인간이 돼지나소같은 가축이라 아무데나 애낳는줄 아나?? 아ㅋㅋ 다 한국분들이 뽑은거지??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ㅜㅜ 2021.02.24 21:3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질좋은 일자리가 우선이군 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