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육성재 근황 떴다

ㅇㅇ 2021.02.24 21:41 조회1,454
팬톡 BTOB

210224의 육성재래



ㅈㄴ 잘생겼네 울 막내



다들 나처럼 보고 싶을 것 같아서 짹에서 주운 거 공유하고 간다 그니까 투표 좀 하자 우리 뎨 근황보고 다시 계정 만들러 가 빨리!! 제발.....

37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4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예전꺼야.. 그리고 라식했다고 2018년에 라방 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5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원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5:0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이든 아니든이 뭐가 중요함 잘생기면 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19년도 상반기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백기 한창이고 집사부만 스케줄 있을 당시 머리 같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 근데 조카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성재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 사진이겠지 군인 머리 저렇게 못길러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초딩때 흑역사썰 풀어주라 ꉂꉂ.. (459)
  2. 2 남매끼리 한 방 쓰게하는 부모.. (104)
  3. 3 강아지한테 물려 합의금 오천만.. (318)
  4. 4 제가 아이밥을 성의없이 먹이나.. (320)
  5. 5 있지 류진생일인데 멤버들 다 .. (133)
  6. 6 방탄한테 왜 유스케 나오라고 .. (106)
  7. 7 쇼미작가분의 한 아이돌래퍼 후기 (89)
  8. 8 와 ㅎㅎㅈ 팬들 복귀 요구서 만.. (2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