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지디 백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1.02.24 23:51 조회28,5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제니는 어디서 어디가고 어디가고 스케쥴 많던데
제니보러다니는 백수시냐구요...
곡작업은 하고있는거겠죠..?
193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2.25 00:04
추천
1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0억대 백수 ㅅㅂ 내가 하고싶은건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4 23:53
추천
1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 ㅅㅂ 내조의 왕 권지용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4 23:52
추천
8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98만원짜리 자전거타고다니는 백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2.26 04: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수백억대 자산가일텐데 나도 건물 몇채있고 수백억 있는 자산가 백수 짓 하고싶다.
여자친구는 돌판 탑티어 셀럽 연예인이고 이게 ㅅㅂ 갓생중의 갓생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6 0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애설 터진김에 걍 대놓고 콜라보 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3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몰라 추반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36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가 아까움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찐사랑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 사랑할때 노래 진짜 좋은거 많이 나오는데...지디 신곡 들을 생각하니까 벌써 기대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시락 바리바리 싸들고 가는거 상상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까지 치열하게 살았자너... 잠깐 백수생활하면 좋은 노래 나오겠지용.. 혹시 알아? 제니랑 곡 만들고 있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조의왕 개웃기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2: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곡작업은 하고있는거겟죠..? 개웃갸ㅠㅠㅠㅠㅠㅠㅅㅣ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2:4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여자끼고 노는 사진은 규라인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2:43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저 동선 사진 되게 지디가 저 자전거 타고 빌라도 가고 행사장도 가고 그런 것 같아 보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2: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내조왕이네 ㅋㅋㅋㅋㅋ 제니 스케줄마다 따라 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2:30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둘은 진짜 행복하겠다 지디는 거의 하루 일과가 일어나기 밥 먹기 제니 스케쥴 가기 제니 픽업하기 제니 밥 먹이기 제니 집에 데려다 주기 제니 저녁 먹이면서 나도 먹기 제니 재우기 그 다음에 나도 자기 이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돈 많은 백수 부럽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2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웃기려고 하는 드립인거 아니까 다들 웃고 재밌게 느끼는거 은근 대단한듯ㅋㅋㅋㅋ지디가 그룹으로도 솔로로도 다 대단한 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04
추천
1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0억대 백수 ㅅㅂ 내가 하고싶은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4 2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정한 돈많은백수네ㅅㅂ조카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4 23:5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귀엽다 ㅅㅂ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4 23:5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많은 백수 내 꿈인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