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디즈니 총집합❗ 과몰입 토론

ㅇㅇ (판) 2021.02.25 00:13 조회87,15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과몰입 토론이란?※
한 작품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이나 숨겨진 비하인드, 추억 거리 등을 얘기하면서 분석하고 추억팔이하는 콘텐츠임
 
@꼭 지켜줄 것들!@
❤ 추천, 댓글 꼭 잊지 않기!
❤ 댓글&답글 삭제하지 않기!
❤ 언제까지나 과몰입일뿐, 서로 선 지키기!
❤ 더 재밌게 느끼고 싶으면 추천순으로 댓글 읽기!
❤ 추반댓 절대 쓰지 않기.
 
⚜내일 주제 : -⚜

다들 디즈니 토론 시작!!!

242
17
태그
신규채널
[19ㄴ해져] [아하하핰ㅋ] [드루오든지]
3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5 01:19
추천
63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인어공주 실사화 취소됐으면 좋겠음 내 최애 공주가 에리얼이었는데 일단 미스캐스팅중의 미스캐스팅이고 에리얼 음색이랑 딴판임 ,,, 진짜 눈물남 제발 캐스팅 바꿔줬으면 좋겠음
답글 10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00:24
추천
42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닉 주디 진심으로 잘 됐으면 좋겠음 주토피아 볼때마다 과몰입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00:19
추천
3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델라크루즈 죽었는데 또 죽었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디즈니에 나온 악역들 중에서 제일 짜증남 친구 독살하고 노래 뺏어서 지는 대박나고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친구 딸내미는 죽은 아빠 목이 빠져라 기다리다가 늙어 죽으려고 하는데 개빡쳐 근데 델라크루즈 성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신용우 성우님이라 목소리까진 차마 못 미워하겠음 사진은 내가 오열한 장면 코코 안본사람 꼭 봐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29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울 진짜 위로됨 살아있는 것 자체가 내 삶의 의미다 뭐 이런 건데 너무 위로되고.. 재미보단 나를 안아주는 느낌? 근데 아직 현실현실빔 안 맞은 동생은 노잼이라고 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나이 먹을만큼 먹었는데도 여전히 안나가 얼었을 때 엘사가 달려가서 우는 장면보면 눈물 나옴 ㅠ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나가 아이돌 코어멤상임 ㄹㅇㅋㅋㅋ 근데 판에선 엄청 까일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9: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푼젤 좋아하는사람 없냐 나 라푼젤 진짜 엄청 많이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5: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레피센트2 졸리 진짜 개예뻤음 특히 여기서 날개접고 천천히 걸어가는부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4: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내 최애 인어공주 에리얼&에릭 ㅠㅠㅠㅠㅠ 실사화 진짜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4: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어공주 딸 멜로디 생김새는 아빠 존똑인데 성격은 엄마를 빼닮았어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움 ㅠ 내 디즈니 최애들 2세라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작년엔 디즈니야외콘서트 태풍땜에 무산되고 작년은 코로나땜에 취소됐나? 올해는 어케될련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 때 라푼젤 더빙으로 스무 번 넘게 봤다....... 라푼젤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디즈니 픽사긴 하지만 소울 ㅜㅜㅜㅜ 남주 넘 못생겼긴 해도 내용 ㅈㄴ 좋다고ㅜㅜㅜ 넘버22야 어디서 까불거리는 꼬마로 잘 살고 있지?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아니 디즈니 굿즈는 피브 하얗고 머리 빨간 진저 에리얼로 ㅈㄴ 팔아먹고 애니로도 돈 오지게 벌었으면서 ㅋㅋㅋ 안데르센 뭔작에서는 외모 묘사가 없다 해도 최소한 지들이 만든 캐릭터는 따라야 할거 아니야 이렇게 된거 라푼젤은 동양인으로 해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0:4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겨워 쓰니도 자기도 이제 지겨운듯 글길이가 짧아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거 시리즈로 도로시 죽이기 등등 있는데 개꿀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9:3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엘사 얼굴 보면 딱 옛날 디즈니 빌런상임 짙은 화장 창백한 피부 마법을 쓴다는 설정까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6: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확실히 시대가 변하고 있다는 게 느껴지지 않냐 초반에 개봉한 백설공주, 신데렐라만 봐도 왕자의 키스로 목숨을 구하고, 왕자와의 결혼으로 인생역전하고 이런 내용인데 알라딘, 뮬란, 개구리공주부터 비교적 최근에 나온 겨울왕국, 모아나의 주인공들은 다 독립적이고 강인한 느낌...? 시대적 흐름이 변한 느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1.02.26 05: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아무도 아나스타샤 몰라... ㅠ? 디즈니가 아니라 폭스껀데 모두가 디즈니껀줄 아는 애니야... 내가 ost 중에 진짜 제일 아끼는게 여기나온 once upon a december랑 At the begging with you 임. 지인짜좋아 ㅠㅠ 나아직도노래방거면 원숴포너디셈버 부른다고... 영화속에서 이 노래 나오는 장면 자동재생되구. 너무 이쁘고 환상적인데도 그 슬픔 ㅠㅠ 거기다 작화도 얼굴이나 몸 움직임, 배경이 너무 섬세하고 이쁘게 잘되있고, 근현대배경이라 거리감이 덜 느껴져서 환상적인 느낌이 강해. (근데 실사 기반으로 만든거 맞음 ㅇㅇ) 중세 로판이라기보다 현로판랄까. 그래서 드레스들도 프린세스 다이어리에 나온 것 같이 좀더 현대식이고 러시아특유의 스타일고보이면서 화려하게 이뻐. 기억상실, 다시 찾은 공주, 악마랑 계약한 악역, 신데렐라 스토리인듯 아닌... 너무 너무 완벽하지않아ㅋㅋ? 궁금하면꼭봐쥬ㅓ... 내 인생 공주애니 최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ㅡㅡ 2021.02.26 0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아이한테 꼭 보여주고픈 디즈니 픽사 —> 코코, 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팅커벨 또 안나오냐 진심 내가 팅커만 시리즈 다 본다고 밤을 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워드 본 사람 없음? 한창 코로나 시즌일 때 나와서 그런지 댓글 쭉 봤는데 언급이 없네ㅠㅠ얘들아 꼭 봐줘ㅠ개재밌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0:4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알아?신데렐라가 연상임ㅠㅠㅠ개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