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튜브댓글 누가 젤 잘 따라하는지 대결하자

ㅇㅇ (판) 2021.02.25 00:34 조회143,03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대결ㄱㄱ 잼민이 말투도 되고 광고말투도 됨 유튜브 댓글처럼 하는거야




뷰티 틴트 마스카라 잼민 유튜브

197
13
태그
신규채널
[19ㄴ해져] [아하하핰ㅋ] [드루오든지]
6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5 01:55
추천
12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합니다. 당신은 한국인의 댓글을 찾으셨습니다.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00:38
추천
1205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수 강박증 있습니다. 좋아요 누르지 마세요.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00:47
추천
116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05:45 이부분 개인적으로 맘에듬 ╋)좋아요 10개 감사합니다 ╋╋)좋아요 50개 감사합니다 ╋╋╋) 헐 100개 처음 받아봐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 좋아요 150개 감사합니다 ╋╋╋╋╋) 헐 좋아요 200개라니... 감사합니다
답글 4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30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만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8일에도 보는사람 나말고 없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배달부 : 고객님, 안녕하세요 추천 배달 고객센터 입니다. ■상품명:추천 주문하신 추천이 안전하게 배달 완료 되었습니다 고객님 정말 늘 감사드립니다 ※주의 잃어버리실수 있지만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2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합니다.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플방지위원회
좋아요는 많은데 댓글이 없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4: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아존❤️ 아조카❤️ 아조카재❤️ 아조카재미❤️ 아조카재미있❤️ 아조카재미있다❤️ 아조카재미있다내❤️ 아조카재미있다내현❤️ 아조카재미있다내현생❤️ 아조카재미있다내현생_❤️ 아조카재미있다내현생_댔❤️ 아조카재미있다내현생_댔어❤️ ❤️타임라인❤️ 0:01~0:02 엽떡 먹방 0:02~0:03 마카롱 먹방 0:03~0:04 로제찜닭 먹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r과ㅌiㅂl 개오지더라 진짜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4: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일차! 50kg(저녁 안먹음, 아직 효과 안나타남) 2일차 51.2kg(치킨먹음, 다리가 후덜덜하다) 3일차 4일차 5일차 6일차 • • • 빨리 오세요!! 왜 안오세요!!!
답글 0 답글쓰기
Dydgdys... 2021.02.27 0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 하늘에서 비내려온다 왜 비올까? 엄마:그거 내 눈물이다 이놈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7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21년 도에도 보는 사람! 2021년 1월 00일 ✅ 2021년 1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X 2021년 2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X ㅠㅠ 2021년 2월 00일 ✅ 2021년 2월 00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변 다 ??티비만 보더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3: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채널에서 20만원 공짜로 받으실 수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3: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크:으아악!!!!먹지마!!! 나:실은데~~먹을껀데~~ 케이크:으아악!!!!살려저!!!! 나:냠냠~~맛잇다 좋아요5개감사요 좋아요11개감사요 좋아요16개감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2: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귀여운 꼬마아가씨...드르륵 탁....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7 0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아직도 이걸 보는사람이 있다고 ??
답글 0 답글쓰기
Andrea 2021.02.27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ng sub plzI don't understand...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이 MBTI는 CUTE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ㅇㅇ 좋아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1: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21?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