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ㄹㅇ 소속사만 일 잘하면 완벽해서 아까운 그룹이 있다 ?

ㅇㅇ (판) 2021.02.25 00:35 조회1,71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우선 제목에 써두지 않고 여기에 써서 미안한데
다들 '아스트로' 많이 들어봤지?


이것도 봤다면 ... !! 더 잘 알겠다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로 이루어져 있어 
멤버 중 차은우가 활동을 제일 많이 하니까 아마 차은우를 통해서 제일 많이 알 거야

진짜 나도 그냥 뭐 그룹이겠거니 했는데 이게 모람 ㄹㅇ
진짜 멤버 하나하나 너무 괜찮은 그룹이야

전반적인 실력, 외모, 노래, 춤 영상을 접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칼군무에다가
곡도 진짜 맛집이야 인성적인 측면에서도 본 받을 그룹이야 ㅜㅜ
알지 약간 영상 보면 느껴지는 은근한 배려심이랑 서로를 생각하는 정도? 
진짜 케미도 좋고 ㅜㅜㅜ

인생에서 덕질 관련해서 진전이 없던 내가 빠질 정도면 
진짜 괜찮은 그룹 라고 자부할 수 있어 ㅜㅜ
왜 이제서야 빠졌을까 싶어

우선 아스트로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가지는 생각?에 대해
조금 내 생각을 말하자면,


아스트로의 노래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아스트로 노래 좋은 게 있나? 

음원차트 1위를 못해 본 건 사실이야 팬덤이 전혀 작은 게 아닌데 스밍률?이 저조해서 내가 다 안타까워,,, 투표는 화력이 쎈데 왜 스밍만 이러는 건지 ㅜㅜㅜ 
그렇다고 노래가 안 좋나? 그건 진짜 아니야 판타지오 뮤직이 노래 엄청 잘 뽑아 춤도 진짜 잘 짰다고 느껴 특히 동선이 이쁘거든 ... 사실 개인적으로 수록곡을 더 많이 들을 정도로 수록곡도 청량, 섹시, 아련, yes맵시... 다 있어 진짜 좋아 ... (밑에 추천곡
음원 차트 상위권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면 많이 입덕할 거라고 생각해




아스트로는 예능에서 자주 본 적이 없는데?  

맞아 진짜 나도 의문이야 나 입덕한 지 얼마 안되어서 나 조차 왜 이제서 이렇게 이쁜 분들을 알게 되었을까 싶었어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는데 소속사가 대중적인 예능을 안 내보내더라고 근데 아스트로 영상 접하면 알겠지만 진짜 웃겨 
웃음 장벽 높은 편인데 아무말스트로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니더라 티키타카 보는 거 너무 재밌고 잘생긴 얼굴에 아무말대잔치 펼쳐지니까 얼마나 귀여운데 ,,





( 차은우를 잘 모르는 사람 ) 차은우는 얼굴 빼고 매력 없잖아 

 와 이건 조금 말이 안돼 우선 차은우 별명이 차동구야 나도 알기 전엔 좀 차가운 이미지로 상상했는데 ... 전혀 아니었어 엉덩스트로 .. 영상이라고 있는데 차은우 검색해볼 때 첨에 본 게 그 영상이어서 놀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ㅜㅜ 궁금하면 검색해봐 
 그리고 공부 잘했던 것도 사실이고 내가 치였던 부분은 자기가 그 위치에 있는데 계속 노력하는? 그런 모습에 반했던 것 같아 진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려고 스스로 노력하는 .. 내가 인성 측면에서도 본 받자는 생각이 들 정도로 ... 자신의 자리에 책임감을 가지는 사람이야
(여기링크)





참고로 나는 6명 다 좋은데 문빈이 최애야 ...! 진짜 천재야 빈이씨 ....
인어왕자 웹드 진짜 추천해 ,,, 웹드 자체가 재밌어


(섹시한 띵띵띵곡,커버 모음)

26
1
태그
차은우,아로하,아스트로,문빈,윤산하
신규채널
[꿀떡]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2.26 00: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정도 이름 알린 멤버 있는 것만 해도 어디야 솔직히 아스트로 부러워하는 아이돌팬들도 많을걸 아 그리고 아스트로하니까 생각나는데 전에 mj 내 본진 나오는 예능(트롯파이터) 나왔었는데 노래 잘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5 10: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팬들은 아스트로한테 진심임.. 나 진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아보겠단 마음으로 킹덤 소망했는데 벌써 저렇게 시작한거 맘 찢어짐.. 쓰니 컴퓨터로 썼나본데 확실히 진정성은 많이 느껴지지만 가독성은 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 엔터키 많이많이 눌러서 조금만 수정해줬으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차으누링오레...2021.02.25 04:0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스트로는 더 떠야뎀 ㅜㅜㅜㅜㅜ 레알 케미도 진짜 오지고 솔직히 여강으로 유입된거 한목 하기도 했지만 차은우도 좋지만 인간 이동민 그 자체로도 좋음... 얼굴에 가려진 약간 다크호스랄까 다른 멤도 다 매력 터짐 특히 라키랑 윤산하는 진짜 그 까리하면서 허당미 있어 엠제이 웃음소리 들으면 그냥 약간 정신 팔리고 문빈은 춤선이 진짜 좋도 항상 브이 라이브 보면 댓글 잘 보는거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았어 진진은 진짜 그 얼마전에 아이돌 커버 무대 봤는데 랩도 잘하고 춤도 열정적으로 추는거 같아서 진짜 초심 안 잃고 열심히 하는 리더...진짜 아스트로 더 뜰 수 있어. 판뮤야...열심히 일하자잉...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차은우 = 아스트로
아스트로 = 차은우

이거만 암.. 얘내 노래가 먼지 멤버가 누군지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엡식 팬인데 ㄹㅇ 산하님 너무 귀여우시고...열여덟의 순간으로 문빈님 알았는데 문빈님 너무 귀여우시고... 그 후 아스트로 알고 나서 보다가 보니까 다 너무 완벽하시고..걍 퍼펙프한데 판타지오가 문제임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6 00: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정도 이름 알린 멤버 있는 것만 해도 어디야 솔직히 아스트로 부러워하는 아이돌팬들도 많을걸 아 그리고 아스트로하니까 생각나는데 전에 mj 내 본진 나오는 예능(트롯파이터) 나왔었는데 노래 잘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19: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빈이 24시간이모자라커버영상은봐야된다고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10: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팬들은 아스트로한테 진심임.. 나 진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아보겠단 마음으로 킹덤 소망했는데 벌써 저렇게 시작한거 맘 찢어짐.. 쓰니 컴퓨터로 썼나본데 확실히 진정성은 많이 느껴지지만 가독성은 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 엔터키 많이많이 눌러서 조금만 수정해줬으면...
답글 1 답글쓰기
차으누링오레오2021.02.25 04:0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스트로는 더 떠야뎀 ㅜㅜㅜㅜㅜ 레알 케미도 진짜 오지고 솔직히 여강으로 유입된거 한목 하기도 했지만 차은우도 좋지만 인간 이동민 그 자체로도 좋음... 얼굴에 가려진 약간 다크호스랄까 다른 멤도 다 매력 터짐 특히 라키랑 윤산하는 진짜 그 까리하면서 허당미 있어 엠제이 웃음소리 들으면 그냥 약간 정신 팔리고 문빈은 춤선이 진짜 좋도 항상 브이 라이브 보면 댓글 잘 보는거 같아서 너무 보기 좋았어 진진은 진짜 그 얼마전에 아이돌 커버 무대 봤는데 랩도 잘하고 춤도 열정적으로 추는거 같아서 진짜 초심 안 잃고 열심히 하는 리더...진짜 아스트로 더 뜰 수 있어. 판뮤야...열심히 일하자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1: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여기서부턴 글을 봐줘 ! 글에 링크 많이 넣어놨어
지나가는 로하 있으면 댓글에 써줘도 좋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천곡4) 붙잡았어야 해
https://www.youtube.com/watch?v=9-NrnRW0vrw

문빈 직캠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an_8UzT6itY

이거 진짜 핵띵띵띠이잉띵딩딩곡인데 왜 활동 안 하나 싶은 곡임 이거 문빈 직캠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 ,,, 다들 아스트로해 진짜 ㅡㅡㅡ 아련 끝판왕에 음 자체가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천곡3) 니가 불어와
https://www.youtube.com/watch?v=RJ_7yxJxv8w

(차은우 시작으로 너무 유명함 아마 차은우가 후 ~ 부는 안무가 미침 .... 산뜻해서 듣기 좋음 ㅜㅜㅜ 나는 윤산하가 마지막에 투 라 라 럽유 하는 게 좋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천곡2) 전화해
https://www.youtube.com/watch?v=zlC3jokPJRg

(음이 고급짐 정규 1집 타이틀인데 아마 듣고 나면 나른나른나른하게 ~ 야릇야릇야릇하게 ~ 이 부분만 생각남 문빈 목소리 너무 좋아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5 00: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천곡1) Baby
https://www.youtube.com/watch?v=vh0nhc0ZV8o

(청량 레전드 .. 딱 집에서 상쾌하게 나오고 싶을 때 듣는 곡 난 개인적으로 춤이 너무 이쁨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