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180cm인 피오를 쪼꼬미로 만드는 연예인

ㅇㅇ (판) 2021.02.25 09:50 조회36,3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키 180cm이라는 피오가

(본명 표지훈)









강호동을 만나면





 



?


잘못본거 아니지?










 



강호동 프로필 키 보면 182cm로

피오와는 2cm 차이밖에 안남









 



피오가 마른 180cm인 것도 아님 오히려 신서유기 당시 벌크업 열심히 하던 도중임

(옆에 미나 키 164cm)










 



180 피오 번쩍 드는 강호동

강호동 덩치가 어마어마하구나 간접 체험 가능






신서유기에서는 이렇게 쪾꾸미가 되는데





 

 

 



놀토에 나오는거 보면 또 왕왕큰 댕댕이됨ㅋㅋㅋ

태연 옆에 있으면 왕크왕귀임


36
43
태그
신규채널
[영자야봐줘] [끌올] [답변좀]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6 14:42
추천
4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옛날엔 피오 큰 키에 얼굴은 세상 귀여운 느낌인데 목소리 중저음이라 좋아했는데
방송나오고 이래저래 보다보니 귀엽고 순수한 그런 느낌으로 어필하려는게 너무 강해서
오히려 약간 보기 불편해지는거같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웃기네 2021.02.27 02:33
추천
3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수한척 그만했으면 좋겠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7 01:17
추천
2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웃긴데 자꾸 예능나와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5 09:53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오 웃을때 졸귀야 진짜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16 17: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케 여기만 부정적이냐.. 피오한테 어디 한대 맞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5:0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들 왤케 싫어함...
답글 0 답글쓰기
웃기네 2021.02.27 02:33
추천
3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수한척 그만했으면 좋겠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1:17
추천
2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웃긴데 자꾸 예능나와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6 22:1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왤케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6 2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무슨 강호동만 합성한거 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2:10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너무하다 ㅠㅠㅠ 피오 개싫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55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피오 ㅈㄴ싫어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3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오 태연이한테는 못 나대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왜이렇게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4:42
추천
4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옛날엔 피오 큰 키에 얼굴은 세상 귀여운 느낌인데 목소리 중저음이라 좋아했는데
방송나오고 이래저래 보다보니 귀엽고 순수한 그런 느낌으로 어필하려는게 너무 강해서
오히려 약간 보기 불편해지는거같음...
답글 3 답글쓰기
HYY0323 2021.02.26 11: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삼촌이 표진인 이라매
답글 3 답글쓰기
ㅇㄱ 2021.02.26 10:23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벌크???????????????피오 마른편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9:31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신서유기만 봐서 피오 쪼꼬미인줄 ㅋㅋㅋㅋㅋㅋ180이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작아보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09:53
추천
1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오 웃을때 졸귀야 진짜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