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 아이돌 너무 잘어울려서 또보고싶음

ㅇㅇ (판) 2021.02.25 10:20 조회19,3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에이틴2> 


 '류주하 x 김하나'

최보민(00년생) x 이나은(99년생)








이 둘의 서사는 대충 이러함






 




전학생 류주하는 김하나에게 반해버림












 




츤데레 남주의 시대는 갔다

예쁜 말 해주고 잘 도와주고 챙겨주는 남주가 대세다












 




그렇게 모두에게 무관심하지만 김하나에게만 다정한 류주하와,

모두에게 친절하지만 이상하게 류주하 앞에서만 쭈뼛거리게 되는 김하나는

점점 가까워지게됨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한 아픔을 가진 류주하












 




그런 주하에게 손을 내민 하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서히 아픔을 치유해나가는 주하












 




공부는 잘하지만 꿈이 없다는 하나












 




하나의 꿈을 찾아주기 위해 캠퍼스 투어를 계획한 주하와











 




주하와의 시간을 통해 마침내 꿈을 찾게된 하나












 

 




서로의 자존감 지킴이인 김하나와 류주하는 마침내 연인사이가 됨












 

 

 

 

 




이제 이 둘이 같이 찍은 투샷만 봐도

자동으로 잇몸만개 광대 리프팅되는 중










 




사진들이 하나 같이 눈이 편해ㅎㅎ

둘다 순둥순둥 순하게 생긴 비주얼이라 그런가

시력 상승 + 마음의 안정을 가져옴










 

 




웹드에서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이 둘 케미 다시 한 번 보고 싶어짐


또 같이 작품해줬으면 좋겠당


46
20
태그
신규채널
[귀칼애니] [블핑] [김정현] [해탈]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1 01:02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이제 나은이 끝났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20:1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한척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2 23: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할일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1:02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이제 나은이 끝났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0:1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한척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8:3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둘다 얼굴 후광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1: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은 그림체 개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6: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캐미도캐민데 얼굴합 개잘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1:1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김하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6:33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뭔가 분위기가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5 1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드라마 안봤는데도 심장이 나대는중 보민이 웃는거 진짜 쏘스윗이다 눈빛이 우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10: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업글임?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