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런 거 보면 97즈 진짜 ㅈㄴ 불쌍함

ㅇㅇ (판) 2021.02.25 13:14 조회117,7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때 당시에 확진자 1명 나왔을 때였고 정부에서도 경제 살리기 어쩌고 해서 외식 장려하던 시기에 친구들끼리 만나서 밥 먹고 맥주 한잔 하고 집갔더니 그게 디스패치에 뜸...ㅋㅋ

이태원 클럽 터지고 나서 (실제로 그때 방문X) 터뜨려서 대중들한테 이미지 씨게 박히고 클럽 오보 내서 멀쩡한 애들 창/놈 만들고..

트위터에서는 남돌권력 어쩌고하면서 사과문 일일이 글자수 세가며 패질않나 여자끼고 놀았다느니 이름만 빠였던 데에서 밥 한끼 같이 먹었다고

지금 학폭가해자들만큼 까였음ㅋㅋㅋㅋㅋㅋ ㄹㅇ 지금생각하면 마녀사냥아님? 차은우 정국 민규 재현같은 애들이 엔시티 아스트로 방탄 세븐틴이니까 인지도 엄청난 애들이라 더 이슈됏음

ㄹㅇ 지금생각하면 걍 ㅈㄴ불쌍함
1547
16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당장들어와]
3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2.25 14:59
추천
51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지금까지도 느그오빠 이태원에서 술처먹었잖아 이딴 댓달고 다님ㅋㅋㅋㅋㅋㅋ 인기있는게 죄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5 16:09
추천
199
반대
1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올려줘 4월 25일 전국확진자 10명 서울 1명 사회적 거리두기 0.5단계였고 4월 26일 에버랜드 입장객들 사진봐도 전국적으로 관광객 넘치고 사람들 밖으로 많이 돌아다녔음 근데 97즈가 신천지 클럽 슈퍼전파자랑 확진 아이돌들보다 몇백배로 욕먹은게 팩트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2.25 13:16
추천
195
반대
1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나가니까 그랬지 아직도 얼척없음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2.25 15:28
추천
102
반대
19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이태원즈 팬들 말고는 아무도 불쌍하게 생각 안 함ㅋ 그 논리면 이태원 클럽 간 사람들도 잘못 없음 확진자 1명씩 나올때 클럽간거라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5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당 가는게 왜 욕먹을 일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5 21: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덕질하면서 내 가수가 밥먹었다고 창놈소리들을줄은 몰랐다ㅋㅋㅋㅋㅋㅋ 기사는 걔가 인기 젤 많다고 맨 앞에 이름 박아서 기사 올리니까 누가보면 걔 혼자 이태원다녀온줄 알게해놨음 뭔 얘랑은 놀면 안된다 이러면서 범죄자 취급하고 잘 모르는애들이 딸기농장 갔다온거 맞는데 초딩들이 착각해서 이상하게 전달된거 가지고 딸기농장으로 아직도 뇌절 오지게침 잘못한거 백번 맞다쳐도 뭐 얘네는 연예인이라서 창놈소리 들어도 되는것도 아니고... 아직도 어이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1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년들 진짜 조카 역겨움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7 19:0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 인성으로 영업하던 멤들이고 덕분에 챌린지 올리고 그랬던 애들이니까 그렇지 그리고 아무리 확진자수 두자리였던 시기에 갔다고 해도 컴백 얼마 안남았던 시기에 간 멤도 있고 활동하던 시기에 간 멤도 있지 않음? 연예인이란 직업 특성상 다수의 사람들이랑 접촉하는거니까 당연히 조심해야하는거 아님? 게다가 서치 많이하는거 팬들이 뻔히 알고 친목하는거 팬들이 불편해하는거 알면서 코로롱 터지기 전까지 지들 sns에 친목하는거 조카 많이 올림^^ 근데 그게 터졌는데 팀 이미지 깎아내리면서 디패서 터졌으니까 당연히 빡치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2.27 11: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앞 식당에서 밥먹고 맥주 마실수 있었을때고 그걸 숨길이유도 없었을때였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시절이었고, 모두가 그땐 그럴시기였는데 디스패치가 클럽어쩌고 하는바람에 부풀려지고 온갖어그로 다 끌려서 쳐맞고 끝났어 그뒤에 다른 연예인들한텐 그렇게안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1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알남 지나가다 봤다는거 알고있어 그게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11: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짓말은 디스패치가 했고요.악의적보도로 클럽이라고 하고 나중에 수정기사 냈는데 이미 사람들은 아무것도 안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10:37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가놓고 거짓말하고 잡아뗀게 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근데 터지기 일주일전에 알고있었음 영알남이 정국이 만났다고 유튜브 올렸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생각해보면 그정도 까일건 아니었는데라는 생각이 들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3: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다음날인가 파티했던 여배우들? 페북에서 고생많이했으니까 봐주자 이랬잖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1:1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 하나같이 다 잘나고 얼굴되고 능력되니까 얘네 조그만 허점하나라도 발견하려고 눈에 불킨 사이코들 개많아서 걍 친목질도 몰래 했으면 하는 바램...뭐만하면 화젯거리야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때 기사 댓글보면 진짜 지금도 열불남 구칠즈 터졌을때가 그나마 제일 완화됐을 때였는데 그 이후로 그 어느 논란된 연예인들 구칠즈만큼 욕 안 먹었음....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에서 조카 까였자너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7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97즈 아직도 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6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막 창ㄴ소리까지 나왔잖음 그것도 개그하는식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6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 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6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26 22:45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네명이 그룹에서 나가서 새그룹 만들었으면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