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육성재 덕분이야

ㅇㅇ (판) 2021.02.25 15:21 조회152,20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물론 군대 일과 중이니까 못 읽겠지

근데 그냥 행복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잊히는 게 제일 두렵다던 너였는데
아직도 너 기다리는사람많고 그리워하는 사람도 많아
그러니까 이 점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말고
건강만 했으면 좋겠다

항상 우리한테 잘 해줘서 고맙고
전역하면 또 비투비의 육성재로 열심히 살아가보자
늘 미안하고 고마운 우리막내 생각만하면
또 짠해지는데 그래도 네가 이 일을 하면서
행복한 것 같아 다행이야


+)성재 무슨 일 없고 그냥 보고싶어서 ㅠㅠ

701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영자야봐줘] [끌올] [답변좀]
2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어 2021.02.25 23:05
추천
10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성재가ㅜ너무 대단하다고 느끼는게 항상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태도부터도 그렇고 멜로디 생각해주는 마음이 너무 커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고 나서도 자만하지않고 항상 겸손한게... 최고야 지ㅉㅏ 난 진짜 멜로디 1기부터 좋아했는데 항상 실망스러운 모습버이지않고 팬들 먼저 생각주는게 너무 좋아 지금 내가 술먹어서 오타 엄처ㅇ 나는데 그래도 성재만큼 팬들 사랑해주는 아이돌 없어 진짜,... 성재야ㅜ군생활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만 돌아와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6 02:02
추천
7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세상에 어느 누가 형들이랑 얼른 완전체 한다고 군대를 일찍 가겠어... 너무 고맙고 자랑스럽고 미안해 막내온탑이라고 하지만 알고보면 너무나도 막내같아서 너무 좋고 자만하지 않아서 너무 고맙고 멤버 하나하나 소중하지만 육성재가 비투비여서 너무 좋음 얼른 탈영하자 아니 전역...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6 00:47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잘또 육잘또 거리니까 사람들이 마냥 귀엽고 밝은 애인 줄만 아는데 사실 그 누구보다 여리고 생각 많은 육성재! 한결 같아서 너무 고맙고 열심히 살아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6 14:06
추천
1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이거 추반 좀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27 1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성재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8: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육성재 정말 요새 너무너무 보고싶고 그립고 참.. 그렇다 ㅠ_ㅠ 팬들이 육성재 덕분이야 하는거 진짜 빈말하는거 아니고 진심 꾹꾹 눌러담아서 하는 거 성재가 알아줬음 좋겠당 ㅎㅎ 군대 빨리 나와라!! 하는건 멜로디 욕심인거 안다! 그러니까 건강하게만 잘 지내만 줘라! 그러다 보면 언젠가 멜로디 앞에 서는 날이 오겠지~ 8년동안 너무 고생 많았어 육성재 덕분이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666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0:5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개인팬도 연기 더 했으면 좋겠다/그냥 하고 싶은 거 해라 다 상관 없다 이렇게 갈리지 않아? 여기 댓글창도 그래 보이는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디도 아닌데 나도모르게 추천을 눌렀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3: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막냉이 뎨뎨 보고싶다 ㅠㅠㅠㅠㅠ 얼른 건강하게 제대해서 꼭 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2: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재야 앞으론 오롯이 육성재 본인만 생각하자 전역하면 이젠 성재 본인 커리어 확장에 집중해야 할 때임 우리성재 항상 응원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 육성재 개인팬들은 절대 육성재를 "불쌍한 머저리"라고 취급하지 않음. ㅅㅣ발 우리가 ㅂㅅ이냐 작작해; 선택선택 그놈의 본인 선택 존중 안한적도 없고 ㅆㅂ 걔 선택이 그룹만 있냐 육성재는 비투비하기를 선택하고 연기 하기를 선택하고 예능 하기를 선택함. 그걸 단한번도 욕한적 없음 되려 연기 가지고 질리도록 물고늘어졌던건 올팬들이었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음악프로에서 겸손하게 한말 한 마디로 몇 년을 내리치면서 그룹에 대한 희생이 당연한줄아는 아니 걍 지들이 하는 행동이 배척인지도 모르는 '일부' 이기적인 아가리 올팬이나 본인 선택을 무조건 적인 희생 운운하면서 불쌍한 머저리로 몰아가는 '일부' 개인팬이나 서로 지들만 억울해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여기서 개인팬들은 얘가 뭘하면 응원하고 뭐하면 안 응원한다는식의 언급 하나도 없었음. 육성재 자체가 좋기때문에 얘가 뭘 하던 좋다는거고 전부터 개인활동 경계하는 꼬인 팬들 저격질하면서 싸움질했지 어느 누구도 하나만 응원한다한적 없음 개인활동 좀 더 자주 보고싶다는 둥 전과같은 상황들을 언급하면서 욕을한거지. 근데 여기서 어떤 이상한 놈 혼자 뒷북치면서 핀트 이상하게 잡아 꼬아서 풀발중->개인팬들 ㅂㅅ 만드는 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1:1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줍잖은 개인팬 코스프레 조카 잘한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0: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저 ㅈ같게 굴어놓고 상대방도 ㅈ같이 대응하면 그것만 물고 늘어짐 결국 지네는 멀쩡했던 척 기괴한 잣대 들이밀면서 정치질하는것도 적당히해라 개같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0: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저 쳐놓고 맞으니까 암튼 너도 때렸으니 너도 이상함 이러는꼴.. 진짜 최대한으로 ㅈ같게 하는데 소질이 있어 니네는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결국 마지막에 자긴 중립인 척 솔로몬마냥 등장해서 둘다 문제~ 다만 개인팬만 꼭 집어서 지적한다음 결론지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_같다... '일부'올팬 말하는거 맞음^^ 뒤늦게 와서 아무도 안볼거같을 때 지 의견으로 결국 둘다 문제다 ㅇㅈㄹ로 대충 정리하고 마무리짓는거 개꼬움 의도 개투명해서 이젠 징그러울 지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0: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왈가왈부는 태초에 올팬들이 시작을 했고요~ 또 중립인 척 와서 따박따박 막댓 사수질하려고 기싸움하지말고 팬톡가서 노세요 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0: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이라는 것들이 그룹에 남아라 나가서 갠활해라 왈가왈부ㅋㅋ 비위맞추기 힘들것다 눈막귀막하쟈 ~~
답글 7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