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투바투 라디오 게스트

ㅇㅇ (판) 2021.02.25 23:29 조회7,46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자친구 엄지라는데 ㄹㅇ 상상도 못함

66
3
태그
신규채널
[70년후]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6 08:46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우리 엄지 어색하겠고만 ... ㅎㅎ힘내 우리떰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5 23:30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헐 기대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6 12:53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막냉이들도 낯가리고,,,,엄지도 낯가리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8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못 봤어 나 보러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23: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기만해도 힐링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9: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조합이다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9: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뽀쟉한 3명에서 학창시절 추억하며 쫑알거리는걸 상상하니 마음이 따땃해지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팀 내 막냉이들이 모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엄지눈에 엄청 애기같겠다ㅋㅋㅋㅋㅋㅋㅋ투바투 자체가 안그래도 완전 후배느낌인데 그 안에서도 막내 둘이니까...ㅠㅠㅠㅠㅠㅠ귀여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투바투 라디오하는줄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이는 라디오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바투 막내들이 디제이고 선배인 엄지가 게스트인것도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가 dj이고 엄지가 게스트인거임?아님 둘 다 게스트인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엌ㅋㅋㅋㅋㅋㅋ무슨 조합이여 게스트 조건이 뽀쟉한 애들인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6: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너무 착하고 몽글몽글할것 같음...투바투는 그룹 전체 분위기가 워낙 순댕이고...엄지도 진짜 말 이쁘게 하고 착하잖아..ㅠㅠㅠㅠㅠㅠ타팬인데 꼭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5: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다들 기엽겟ㅅ다...퓨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5: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카 어색할 것 같아서 상상이 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2:53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막냉이들도 낯가리고,,,,엄지도 낯가리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12:0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투 여자친구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ㅋㅋ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8:46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우리 엄지 어색하겠고만 ... ㅎㅎ힘내 우리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6:5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게스트로 같이 나오는거구나 어색하겠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6 00:4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안데 겁나 기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5 23:30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헐 기대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