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돌들 컨셉 진짜 심각한게 뭐냐면...

ㅇㅇ (판) 2021.02.26 11:04 조회73,80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건 까는게 아니라, 진짜 더보이즈 컨셉기획팀 직원 싹 다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
나 유툽 알고리즘 떠서 더보이즈 무대모음 23분정도 되는거 보는데,
컨셉이나 스타일이 진짜 거의 똑같고 의상도 거의 비슷하고, 춤도 거의 미쳐버린 왕컨셉에
노래도 보컬들이 다 비슷한 느낌에 특색있는 보컬이 한명도 없음..
그냥 돌팬들 잡으려고 춤으로 밀고 나가는거 같은데
지금까지 1군남돌들 특징이 노래가 좋아서 잘된거지 춤만 잘춘다고 뜬 아이돌이 없음...
뭐니뭐니해도 곡이 1순위고 그다음이 컨셉에 맞는 안무인거 같은데
23분짜리 영상인데 19분에서 멀미나서 꺼버림...
진짜 서로 다른곡인데 어쩜 다 한곡으로 들리는지..
진짜 심각한거 같아 이거
팬들은 노래랑 컨셉이랑 안무들이 안질림??
나 진짜 남돌 고루고루 다 보는 아이돌에 관심많은 사람인데
스키즈 더보이즈 sf9등등등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

남돌 진짜 심각한게 솔까 방탄이 1군에서 안내려오는게 아니라
방탄은 팬들이 붙을수 밖에 없는 노래랑 무대들이 넘 많아...
유툽 알고리즘 들어가면 온갖 남돌 다 뜨는데
그중에서 진짜 노래면 노래 무대면 무대 의상이면 의상
진짜 안질리고 독보적이야

남돌 키우는 기획사들 방탄 엄청 벤치마킹 하잖아
근데도 왜 항상 컨셉 그모양인지 모르겠네

혹시 벤치마킹을 sns만 하는건 아니지??

추가)기존 남돌들 컨셉 겹치는게 진짜 없는게
빅뱅
샤이니
엑소
방탄
빅스
비투비
갓세븐
아이콘
세븐틴



이때까지만 해도 진짜 볼무대 많았고 연말무대 엄청 기대가 됐었는데
지금 연말무대 보면 조카 답답함만 밀려옴...
전부 미쳐벌인 왕컨셉에 조명도 다 빨개...
그중에서 투바투라던가 나오면 진짜 완전 다른 분위기라서 기억에 남았음
투바투도 노래가 진짜 좋더라


368
4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방방콘] [70년후]
2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6 11:13
추천
20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신종 어그로임?... 무대모음 23분짜리면 로투킹 무대 본 것 같은데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 에휴... 더보이즈가 17~19년 까지 어떤 컨셉으로 무슨 노래를 들고 왔는지 모르겠지 당연함 너는 로투킹 무대모음만 보고 헐레벌떡 맥이는 글 쓰러 왔으니까!!ㅎㅎ
답글 5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6 11:49
추천
11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 보컬 춤 다 괜찮고 노래도 잘 뽑는데 왜그래.. 케이팝 판이 너무 커져버린 탓이지 예전에는 국내팬덤 파워만으로도 성적 내기도 쉽고 상도 괜찮게 받고 그랬으니까 201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우리나라 특색에 맞춰 후크송이나 발랄 컨셉 위주였는데 이젠 해외팬덤 없이는 성적 내기도 힘들고 수상하는거에 있어서도 해외팬덤 파워가 반드시 필요해져서 아예 해외팬덤 노리고 남돌은 다 쎈컨셉만 밀고나가는거지 외퀴들은 청량해봤자 따라오지 않음.. 근데 그렇다고 해당 남돌들을 까진 않았으면 함 단지 케이팝 흐름에 따라가고 있을뿐이니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6 16:34
추천
8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3분짜리를 19분까지봤으면 꽤 재밌게본것같은디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6 11:06
추천
2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돌파는 남덕이라 그러는데 남돌은 지~~~~인짜 모르겠음... 컨셉 다 똑같아서.... 노래도 거의 비슷비슷... 방탄 셉틴 엑소 워너원 얘네 노래는 자주들었음 솔직히 남돌알못이어도 본능적으로 다른 애들이랑 컨셉이 다르다는게 느껴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8 1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컨셉을 섹시한걸로 하는게 아니라 그게 제일 반응좋고 유입 많아진거니까 한거겠지. 그리고 로투킹보면 컨셉 다 다르던데 왜그래? 우승을 괜히 했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06: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리빌때부터 다 비슷하긴함 로드투킹덤 무대들이랑 더스틸러랑 킹덤 무대도 다 비슷비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정도는 공감하는데 특정 그룹들 언급하면서 저격하는건 걍 어그로짓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3: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는겨 로투킹 무대본거면 절대 컨셉이 다 똑같다고 느끼진않았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3: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모안데 투바투 빼 이런글에 투바투 엮어서 욕먹게 하지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3: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스랑 갓세븐도 존똑이던데 뭔겹치는게없어 풉 무튼 덥즈를 주로공격하는거보니 어디팬덤인지알겠다ㅋㅋ지들 논란터져서 급한가보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2: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23분짜리 영상을 19분까지 본거면 제법 즐겼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1: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덥즈 간잽 중인 타팬인데 나도 처음엔 마마 같은 거 보고 남돌 컨셉이 진짜 다 저런 식인가 생각하고 너무 지겹고 그랬는데 덥즈 입덕 하려고 보니까 기디기디업!! 노예노예노예 딴스딴스딴스 블룸블룸 파우 이런 거 한 거 보니까 확실히 다르구나 생각했고 로투킹에서도 괴도는 진짜 괴도 표현한 거 같고 도원경으로 자칫 비슷해보일 수 있는 무대들 중에서 자기들 나름대로의 한 획을 그었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5일된 더비인데 (멜로디 4년차) 더보이즈 컨셉이 비슷해보여도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도 있고 예전거 보니까 컨셉 다양하던데?? 청량도 있고, 귀여운것도 있고, 섹시도 있고 요즘에 섹시한 컨셉으로 유입 많이되니까 노 젓는거지 난 이컨셉으로 입덕한거라 완전 맘에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1: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b6ix, oneus, 온앤오프가 현재 남돌중 차별화된 다양항 콘셉을 시도하는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0: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되겠다 서대신 짤 소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패는 애들은 이 글에서 뭐가 그렇게 발작눌린거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1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9: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은 남돌들이라고 하면서 왜 주어는 맨날 더보이즈냨ㅋㅋㅋㅋ요즘 남돌 더보이즈밖에 없어?ㅋㅋㅋ누가 봐도 더보이즈 까는 글이구만 추천 박은 꼬라지 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부터 글 쓴사람은 어그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8:04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모아 언급 왜 하지? 저딴 워딩 쓰는애는 우리판아니야 대놓고 저렇게 무식하게 저러진 않아 머리가 제대로 박혀있으면 그니까 언급 그만해줘, 더비들 기분나쁠라 그러니까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7: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더보이즈 너만의 뽀이뽀이뽀이!블룸블룸 팦!이런거도 노래 좋긴 했는데 지금은 성숙한 이미지가 더 잘맞아 보이긴 하는듯.반응와서 소속사가 방향 그쪽으로 잡은 것 같은데 왜?당장 최근에 환동한 크리스마스곡이랑 위플래시도 분위기 전혀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5: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흠... 완전 어쩔 어쩔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7 04: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연, 선우
비주얼, 분위기(색기, 퇴폐미...ㅎ, 양아미), 춤
다되는 에이스 멤들.
reveal, 스틸러 노래 개좋음.
무대 직캠 한번씩 꼭 보세요~ 특히 주연, 선우 직캠 꼭 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