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외국에서 진짜 한국여자가 먹힘?

ㅇㅇ (판) 2021.02.27 21:22 조회22,799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판보면 한국여자들 인기 있다고 이쁜편이라고 자뻑 엄청하는데?

7
70
태그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8 10:58
추천
7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읽어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미국시애틀 2021.02.28 04:50
추천
7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ㅋㅋㅋㅋ... 미국에 유학이든 이민이든 여행이든, 3개월정도 오세요... 오면 한달안에 압니다...... 인터넷에서 루저들이하는 이야기 믿으면서 자기위안하시고 싶으시면 오케이. 현실이 알고싶다면 여기있습니다. 동양여자들은 거진 서양남성 만나시고 (현재 2021년 기준으로 서른 넘으신 여성분들은 그래도 동양남자 선호하시는 분들 계세요. 문화나 언어, 대화 등을 이유로 내세우는 경우가 많아요. 한국 아이덴티티가 강한 유학생한정입니다. 또는 미국에 성인이 되고 오신 여성분들이요) 동양남성은 미국에서 평범하면 여자 만나기 힘들어요. 이게 사실이고 인정해야합니다. 안그러면 경쟁력없어요. 집안 또는 본인이 부자거나(하우스 최소 4000sqf 이상소유(주마다 다릅니다. 시애틀 기준이요. 당연이 뉴욕 엘에이같은곳은 말도 안되는 기준입니다./ 개라지에 테슬라나 벤츠 비엠, 두대정도 두고 끌 수 있어야 합니다. 현금, 주식, 자산 상위 15%) 피지컬, 외모 상위이거나(키 작으면 안됩니다. 미국여자들 키 많이 봐요. 인기 얻고 싶은 남자들 다 머스큘러 합니다 여기. 동양남성이 한국의 동네 프렌차이즈 트레이너 수준은 되어야합니다. 고추 사이즈도 봅니다. 여자들이 가감이 없어요 여긴) 이 부분을 인지하고, 노력해야합니다. 한국인은 머리가 좋기때문에 지적인 부분을 발전시켜서 아름다운 여성을 유혹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는 뛰어나게 매력적이거나;여자를 잘 꼬시는 능력,(이것도 사실 힘듭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유머러스한 남자가 되려면 미국식 개그를 칠 수 있는 원어민 수준의 언어능력과 미국정서에 맞는 휴머를 알고 있어야하는데, 이게 한국인이라면 참 이해하기 힘듭니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09:51
추천
5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 연애시장에서는 아시아 여자 수요 많음. 반면 아시아 남자들은 외국 여자들한테 남성성 쥐ㅈ이라고 선택지에조차 없던데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2.27 21:38
추천
19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캣콜링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7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엉아야 2021.03.05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이 생각을 해봐라 쉽게 준다는데 안먹을 남자잇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캣콜링을 사랑고백으로 받아드리면 인기인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1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0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한남들 동남아 원정가는 개념이랑 비슷한거 아님?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0: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기서 정신승리해봤자 현실엔 아무 영향도 없는 거 아냐? 멀쩡한 애들은 잘만 연애하고 다니는데 꼭 어디 부족하고 모자란 애들끼리 "그래도 한남보단 우리가 낫지" 이러면서 좋아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2.28 20:3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뉴욕에서 1년간 인턴했었는데 뉴저지랑 좀 떨어져있긴하지만 그레잇넥이라고 유대인들 사는곳에서요. 동네에선 몰라도 맨하탄 나가면 대쉬 많이 받았는데 ... ㅎ 한국인들 자체가 부지런하고 잘 꾸미고 다녀서 어딜가나 튀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0: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살아요 뉴욕-뉴저지 직장 다니면서 왔다갔다 하는데 일단 여기서는 한국여자 좋아하시는분들은 없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한남들은 여자들이안만나준다고 돈주고 동남아서 여자사오는주제에 (그마저도 늙고못생겨서도망감) 여자들이 외국남만나는데 대접받으며 만나니 김치라고 부들부들댐 징짜 찌질하다 루저들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8 2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서양 똑같애 이쁜애들은 먹히고 못생기면 쥐뿔도안먹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9: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맨날 방구석에서 이딴글이나 처쓰는 한국남성보단 먹힐듯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2.28 18:55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먹힌다고?ㅋㅋㅋㅋ 여기 다들 토종한국인들뿐인가?외국나가면 아시아여자들 죄다 아시아인들하고만 붙어다니는뎈ㅋㅋㅋ그리고 성적매력조사에서 아시아남자와 아시아여자둘다 꼴찌임 서양남자들은 기본적으로 골격도 좋고 키도 크고서양여자들 러시아가보면 알겠지만 나올땐 나와있고 들어갈땐 들어가있음. 하지만 동양인 남자는 어좁이에 왕대가리 멸치고 여자들 절벽이라 앞뒤 구분못하는데 무슨 먹히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ㄴㄴ 2021.02.28 18:3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 동양인이라는게 우리나라 미처럼 여성스러운게 아니라 광대뼈 있고 화장 진하게 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 예를 들어 ) 장만옥, 젬마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8:31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외국 남자들이 동양 여자들 좋아하면 한국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 됨. 외국 남자들은 ABG들 좋아함. 속눈썹 길게 붙이고 화장 진하게 하고 옷도 좀 야하게 입은 애들. 한국 기준으로 예쁜 여자들한테는 매력 못 느낌. 외국 남자들은 엉덩이랑 가슴 큰 여자들 좋아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1.02.28 17:4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인이 인기많은게 아니라 예쁜동양인이 인기많은거임 근데 동양여자들은 맘만 먹으면 서양너드들이라도 만날수있음 아무리 외모 평범하고 못생겨도ㅇㅇ 근데 동양남자들은 현실적으로 이성적인매력 어필하기힘듬 그래서 영어 아주 잘해야하거나 아님 에릭남처럼 매력많고 인성좋아야 만날수있음 인정하기 싫겠지만 불편한진실임....무슬림들보다 힘듬 그나마 무슬림들은 피지컬되고 외모쩔어서 순진한 여자들이 만나서 데이기라도 하지 동양남자들은 그조차도 힘듬 있어봤자 아주 극소수
답글 0 답글쓰기
2021.02.28 17: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7:1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프랑스에 사는데 여기서 국제 결혼해서 살고있는 언니들보면 대부분 백인 중산층이상의 연하남임. 보통 네 다섯살연하 많은 경우엔 열네살 연하까지 봄. 남자들이 흠있나? 그것도 아님.. 대부분 외모괜찮고 어린데 능력도있음.. 한국여자들이 관리잘하고 성형해서 어려보이여서 연하남들이랑 같이다녀도 티도 안 남.. 참 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7:1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치녀들 또 몰려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7:11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히는건 모르겠고 동양인남자보다 동양인여자가 훨씬 상황이 낫다는건 부정못할 팩트임. 그냥 돌려말하지않고 팩트폭행하자면, 해외에서 남자에게 요구되는것 : 동안페이스가 아닌 마초적 페이스(수염, 사각턱, 깊은 아이홀과 진한 T존, 앞머리 깐 시원한 헤어 등), 두껍고 탄탄한 근육질몸매, 넓은 어깨와 큰 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크고 두꺼운 ㅈ / 반면 동양인 남자가 갖고 있는 것 : 선이 둥글고 동안페이스, 없다시피한 T존, 타고나길 얇은 뼈대, 작은 키, 세상에서 제일 작은 ㅈ >>> 그 결과 전세계적으로 인기 최하위인 동양인 남자. ㅡㅡㅡㅡㅡ 해외에서 여자에게 요구되는 것 : 베이비페이스와 글래머몸매, 결 좋은 헤어, 날씬함, >>>> 동양여자가 글래머하지 못하다는건 팩트임. 글래머보단 슬랜더체형이 99퍼센트. 하지만 베이비페이스와 결 좋은 헤어, 날씬함이라는 몇몇가지의 요소른 갖췄기 때문에, 한가지도 못 갖춘 동양남성보단 잘나갈 수 있는거임. 그리고 이건 약간 서양인이 동양여성에게 가지는 19금적인 환상인데, 동양 여성 체형이 작다보니 아래의거기도 좁을거라는 그런 생각이 존재하긴 함. 그리고 이 환상때문에 해외 게이판에서도 서양바텀보다 동양바텀이 더 인기많음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