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침밥 아닌 점심밥 한번 차려봤어

ㅇㅇ (판) 2021.02.28 15:20 조회40,61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굿굿 인정?


118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인생고민] [4모내일] [그림그려쥼] [간절함ㄹㅇ] [미궁] [츄반해잇]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2 14:34
추천
4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작 이런거에 반대 박는 사람들 심리가 궁금하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2 11:08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이팅 볼품 이러네 ㅋㅋㅋㅋ 그냥 일반적인 밥상 아님? 펑소에도 인스타 감성으로 구색 갖춰서 먹는 사람 얼마나 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4 0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인정!! 다 맛있겠누~~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4 0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가 10대 이야기야 ... 10대가 이정도래.... 스스로를 돌아보자.... 나는 조카 박수쳐주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ㅎoo 2021.03.03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그럼 내 저녁밥도 차려주면 안되시나여..
답글 0 답글쓰기
유령생쇼 2021.03.03 22: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올리기 위한 쇼 현실적으로 사진처럼 하루에 한끼라도 집에서 365일이상 해서 먹을 자신있나? 그 유명한 백종원도 집에 밥해먹을때 한 두가지만 해서 먹는다고 골목식당에서 이야기 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1.03.03 20:5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인정 두부맛있겠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0:5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이 오래되고 굳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깨밖엦안보이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0: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리 잘한다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3.03 00: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맛있어 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0:2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깔끔하게 잘 차렸구만. 대체 왜들 이리 꼬임?
답글 0 답글쓰기
연주먹고기 2021.03.03 0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어보여! 진짜 잘만들었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밥그릇 국그릇 우리집거랑 똑같아!!!
답글 0 답글쓰기
초롱이 2021.03.02 21:4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을보니 제주산 쌉돼지 인듯ㅡㅡ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3.02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접시만 요란해ㅋㅋ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ㅤㅤㅤ 2021.03.02 18:1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부조림 개죠아~~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1.03.02 1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그릇까진 아니고 한그릇 뚝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섯어묵볶음 맛있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ㅎ2 2021.03.02 14: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배고파 저 두부랑 막걸리먹고싶네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4:34
추천
4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작 이런거에 반대 박는 사람들 심리가 궁금하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4: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부 와 ㅁㅊ 마싯겟다... 빨갛게 부친거 넘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