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진짜 판 정떨어짐

ㅇㅇ 2021.02.28 16:38 조회504
팬톡 이슈팬톡

증거 확실하지도 않은데 중립 안지키고 선동당하고
중립은 가해자편 드는거야 ㅇㅈㄹ
누가 가해잔지 니들이 어떻게 앎? 사실여부 확인하고 까도 늦지 않잖아
학폭도 아니고 서로 사이 안좋았던거가지고 학폭이라 그러고 또 선동당하고 인신공격하고 ~~
왜우리나라 사람들 개돼지라는줄 알겠음ㅋㅋ 정신차려 판녀들~~ㅠㅠ

4
0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1 14: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학폭에 이어 에이프릴 왕따루머 주작한 배명진 (누가 터뜨리면 같이 편승해서 더 심한 개구라 루머 주작해 올림)방탄에 3연속 고소당해 최고형벌금 악플러로 기사난 당사자이자 현재 워낙 큰범죄로 도피중이라 고소따위 겁안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6: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 서신애 민규 나은 츄 등등의 학폭 루머를 주작한 배명진(방탄소년단에 3연속 고소당한 최고형 벌금 악플러, 강다니엘한테도 몇년전 고소당함 남연갤 여연갤에서 고닉 셀롯 주디로 유명)네이트판 디시 트윗 오가며 팬코하고 어그로끄는 악플러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6: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역겨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6: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나도 탈판하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16: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연 학폭글 보고 식겁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방콘 여기서 달리자❗ (5947)
  2. 2 우리 세자매 이름 ㅈㄴ어이없음 (244)
  3. 3 신류진 생일 축하해! 짤털 (305)
  4. 4 케팝 고인물 아이돌 청량 추천 .. (231)
  5. 5 남편과 대화 후기입니다 (575)
  6. 6 너네 다 위클리-애프터스쿨 들.. (1477)
  7. 7 스테이씨 아이사 과거사진 쥰나.. (141)
  8. 8 후려치기 당하는 즈즈즈 어이없.. (119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