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정국은 어릴때랑 똑같다

쓰니 (판) 2021.02.28 19:00 조회22,71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진짜 똑같음
예전이나 지금이나 졸귀임


467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완전궁금] [방방콘]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8 19:02
추천
1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애기말티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23:27
추천
10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진 나올때가 됐구나 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19:23
추천
97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눈가리고 다녔던거 이해되는 중딩 정구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1 00:59
추천
41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좀 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2 00: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기야 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2: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인 된 정구기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컸어요 꾸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2: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뚱이ㅋㅋ머하닝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꾸장꾸ㅋㅋ아직도 아기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6: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정국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6:2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6: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팬들이 괜히 토끼닮았다고 하는게 아닌거같음ㅋㅋㅋㅋ진짜 ㅈㄴ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6:07
추천
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왜했지 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1:3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정구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꾹토끼야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넘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0: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아기토끼야... 평생 널 사랑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0: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심장아파 진짜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0: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9:30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전 똑같진 않음. 과거 눈이 살짝 날카로우면서 자연스럽고 더 예쁨 지금도 예쁘지만 너무 진해져서..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8:58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진짜ㅋㅋㅋ 우리 애기 울지마 알았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4: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여미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3:3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컸어... 남인 내가봐도 이쁜데 정국이 부모님은 얼마나 좋으실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2:41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구기 너무 기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