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로제 외모가 좀 변한거지?.어릴때 말고 데뷔때와 좀 다른 느낌

ㅇㅇ (판) 2021.02.28 19:31 조회314,2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블핑 하우스와도 다르고 심지어 작년과도 다름
얼굴이 갸름해졌는데

로제 외모가 지금이 리즈시절 같은데
동의하냐?.

*화장법으로 커버친 거 아닌 거 같은데
모르겠다.성별이 그 짝이 아니라서

이 거 나만 느낀 거냐?
491
2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모두두르와] [완전궁금] [방방콘]
3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8 20:27
추천
348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도 얼굴 확확바뀐다 하물며 연예인인데 당연한거 아니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19:38
추천
328
반대
10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 조금씩 다 손대잖ㄴㅑ 누가봐도 다르다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20:11
추천
318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로제는 왜 맨날 외모품평인거냐 얘가 비쥬얼멤도 아니고 못생겼다면서 오질라게 평가해
답글 2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1 00:47
추천
65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댓 만들어주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4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너도 과거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더 예뻐졌을걸? 하물며 탑아이돌이고 관리의 수준 자체가 다를텐데 더 예뻐지는 건 당연한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늙어가는데 로제는 왜 어려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12 로제 솔로 많은관심부탁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0: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을 저렇게 버는데 외모관리 안 할 이유가 있나 시술을 조금씩 했을수도 있고 시술이 아니더라도 경락이나 마사지 등 관리란 관리는 다 받으면서 지낼텐데 얼굴 안변하는게 이상하지 ㅋㅋㅋ 별걸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6: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12 로제 솔로 만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3: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까글은 보면 진짜 깔게 없다시피해서 찾다찾다 외모로 겨우 까는느낌? 근데 로제예뻐서 딱히 타격없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나 지금이나 예쁘구만 또 늬앙스이상하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루킹 다시 활동함? 아까 제니까는 글도 그렇고 이번엔 로제ㅋㅋ 남의가수 지적질 할 시간에 니네가수 스밍한번 더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2: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2:26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이 바뀐듯... 좀 나온 스타일이였는데 잛아지고 들어감. 전에 얼굴이 더 매력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0:1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ㅅㅂ 로제 솔로 드디어 나온다 3월 12일 금요일에 나오고 앨범형식이니깐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0: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로제랑 동갑인데 나도 매년마다 얼굴 살 빠지고 달라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삼십만 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도 정병까 많이 붙었구나 열폭 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1: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달라지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0:3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전 하고 똑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이랑 똑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9:5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서열최하위 열등감 있는 남자는 예쁜여자한테 자적보 지림 이거 사이언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9: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호감인데 난 저런얼굴 매력있어서 좋아함 여린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9:5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까글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남자가 예쁜여자들한테 자적보 더 심한거 같음 열폭 오짐 오히려 여자들은 예쁜여자 좋아하는데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