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가 입덕한지 얼마 안돼서 그러는데 이태용 원래 이렇게 모르는게 많아?

ㅇㅇ 2021.02.28 21:10 조회3,191
팬톡 NCT

뷰러 모르는것도 쫌 충격이였는데 지금 브이앱 보고 펜트하우스 모른다한것도 충격먹음 이거말고도 다른것도 다 모른다하잖아 얘 원래 이렇게 모르는게 많아? 첨엔 걍 컨셉인가 이랬는데 ㄹㅇ 모르는게 많아서 당황쓰 ㄹㅇ 머글이네

48
0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2.28 21:3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법도 팬들이 만드는줄 알고 고맙다구 하고(╋제노)ㅋㅋㅋㅋㅋㅋ 툥프가 태용프렌즈인줄 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1 00: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그 펜트하우스 모르는 거 좀 웃겼던 게, 옆에 도영ㅋㅋㅋㅋ펜트하우스 열혈애청자잖앜..ㅋㅋㅋ걍 관심 없는 건 기억을 안 하는 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2.28 21: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툥이 "미자"도 뭔지몰라라서 유타가 알려줌 미성년자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1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비티아이 뭐냐고 한것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름 팬들이 해주는 정성? 같은건 서치 잘하는고같더라 짹 트렌드라던가 이벤트라던가 그런거봤다면서 팬들에게 고마워하고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21.03.01 07:0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그래서 얘가 악플이나 이런거 잘 안 보구나...미디어 노출이 심하진 않구나. 싶어서 안심되던데.. 오히려 미디어에서 뭐 이상한거 배워서 써먹고 그러는것보다는 낫다고 생각됨. 그리고 내가 얼마나 헨폰을 많이 하는지도...이툥 보면서 충격 먹는달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이툥 신조어 절대 알려주기 금지 ㅜㅜ 툥프도 태용프렌즈로 아는 애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그 펜트하우스 모르는 거 좀 웃겼던 게, 옆에 도영ㅋㅋㅋㅋ펜트하우스 열혈애청자잖앜..ㅋㅋㅋ걍 관심 없는 건 기억을 안 하는 듯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3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법도 팬들이 만드는줄 알고 고맙다구 하고(╋제노)ㅋㅋㅋㅋㅋㅋ 툥프가 태용프렌즈인줄 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툥이 "미자"도 뭔지몰라라서 유타가 알려줌 미성년자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 없는 건 아예 없는 스탈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1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태용이 완전 머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머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1: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툥이 신조어나 십대들이 쓰는 말들 모를 때도 자주 있구ㅋㅋ 티비나 유튭같은거 잘 안봐서 그런거 같더라구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보고 파는 스탈인가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서예지 때문에 쪽당한 성형외과.. (186)
  2. 2 김세정 윤지성한테 주접하다 팬.. (366)
  3. 3 후려치기 당하는 즈즈즈 어이없.. (382)
  4. 4 세금 1조로 만들어지는 차이나.. (278)
  5. 5 시댁에서 집 준다는데 이사하기.. (125)
  6. 6 시댁가서 호텔에서 묵겠다는 말.. (195)
  7. 7 그냥 무늬만 임산부석 (222)
  8. 8 시아버지가 며느리한테 야동영..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