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멜로디라고??

ㅇㅇ 2021.02.28 23:27 조회1,396
팬톡 BTOB
내가7년차 멜로디다 개인팬이 뭐어쩌구저쩌구 일후니얘기언급금지 올팬???판 진짜드럽구나 킹덤땜에 얘기많길래들어왔더니
팬덤 이미지 이상하게 만들고있네 아직도 개인팬 올팬 편가르고
7숫자하나올렸다고 난리들쳐서 기사나오게하고 리더 다시글쓰게하고 원래멜로디 이런거없었거든 팬덤 물진짜 흐린다 이판이라는게 야!!!니네는 가족이범죄자라고 버리니??그냥조용히있으면 멤버들이알아서 할것을 니들 그래봤자스밍이나제대로돌리지도안자나 글읽어보고 깜짝놀랐다 제발 나대지말고 조용히 애들사진이나 영상이나 공유하면서 하고싶은말은 멜디들 따로해줄래 일좀크게만들지말고 니네만가만있어도 우리 그런기사같은걸로구설안오르거든 왜 멤버들을못믿니??그리고 일후니가 잘못한건 수사하고 죄진거 죗값받음돼는거고 니네는 뭐가그리깨끗해서 ㅈㄴ이니??비투비이미지망친거??그것도 니네가만든이미지아니고 멤버들이만든거야 니네가 멤버들보다더화나고 속상하겠니??일후니 옹호한다고 창섭이나 누가말한적있니??10년을넘게 살부비며 같이살았는데 얼굴보려고 음악하는거 같다고 하는애들인데 그노래부르면 사실나도벅차고 일후이런웠다 원망했다 걱정했다하는데멤들은 오죽맘이 안좋겠니??팬이라는것들이 멤버들 불난데 기름이나붓고있고 잘하는짓들이다
7
3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1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버린댔나? 이루니 언급 자제하자는 건 이루니 욕 먹는 걸 막기 위해서인 건데 그걸 이해 못함? 그리고 지금 니가 하는 게 불난 집에 기름 들이 붓는 짓인 거 몰라? 다들 근근히 견디면서 상처치료하고 있는데! 글 그만 삭제해... 창피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1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잇.. 추천 잘못눌렀는데 회수하는법 알면 대댓좀.. 그나저나 그만해라 진심 쪽팔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좀해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ㅁㅊ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 가서 발 닦고 주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먹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0: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최대한 어른인척 글 쓴 것 같은데 어린거 다 티 나..다음부터는 이런글 여기다가 쓰지 말고 일기장에 쓰자 칭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이래서 멜로디 놀리는 맛이난다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잼민아 발닦고 잡이나쳐자 진짜 말 처음부터 끝까지 _같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에 열받아서 달려드는 멜디 넘 멍청해 먹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다 관심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같은 게 이미지 망치는 거야 알고 좀 꺼져라 할미들 충분히 행복하다..ㅇ0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쪽팔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걘 이제 네투네가 아닌걸요,,,, 추팔하고싶으시다면 일기장에 쓰셨으면 좋겠읍니다,,, 그리고 이런 말 하는 거 좀 그렇긴 한데 개인적으로 오랜 기간 좋아한 게 벼슬도 아닌데 너무 나 n년차 멜로딘데~~ 이러면서 본인 이야기 합리화하시는 거 별로 안 좋아 보여요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호~~이럼베스트 올라가나??올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 들어서 제일 크게 오래 웃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멜로디 7년차인게 7살때쯤부터 덕질했나?정신연령이 영..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누르고 있는 애들 데리고 사라져라 철없다 진짜 아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띄어쓰기랑 맞춤법 좀 공부하고 오셈.. 원문 3번 읽었는데도 뭔 소린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8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년 멜로디가 이러는게 자랑이냐 애들 앞날 생각해라 추팔은 혼자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연예인들은 왜 팔꿈치가 분홍임? (163)
  2. 2 일본여자와 반반결혼 하고 싶은.. (254)
  3. 3 니네 개어이없는 곳에서 연옌본.. (828)
  4. 4 엔시티 자컨 마크 모자이크 뭐.. (100)
  5. 5 새언니한테 제가 시누짓했나요? (114)
  6. 6 각자 요즘 가지고있는 불만 털.. (305)
  7. 7 뒷북인데 혜리가 찬열 꼽준거 .. (97)
  8. 8 중국인 껴있는 아이돌 그룹 다 .. (44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