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수정)쌍둥이 배구선수 또다른 피해자 입니다.

쓰니 (판) 2021.03.01 00:29 조회280,755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배구갤러리에서 특정한 분으로 그 당시 감독샘을 찾고 있던데, 배구갤러리에서 언급된 그 분은 그 당시 감독선생님이 아니셨습니다. 저는 그 분께 배운 적도 없습니다. 더이상 그 분은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초등학교때부터 고등학교까지 선수로 등록 했었던 조회이력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쌍둥이자매들과 함께 운동했던 사람중 한명입니다. 일단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그 당시 감독이라면서 인터뷰 한 내용보고 화나가서 글을 적습니다. 저 또한 피해자였지만 쉽게 용기내지를 못했던게 너무 후회스럽습니다.
우선, 인터뷰 내용 잘 봤습니다. 그당시 쌍둥이들이 숙소생활을 힘들어 한다고 그랬다, 그런일은 모른다 라고 하셨죠 모른다구요? 그 당시 선생님 제자들이 모두 증인입니다 그런데 모르신다구요? 그 당시 상황 아주 정확하고 생생하게 기억하는데 인터뷰에선 그렇게 말하셨더라구요
제가 당한걸 얘기하겠습니다.

1. 일단 저는 그 중 한 명과 같은 방이였고, 씻고 나와서 입을 옷과 수건 속옷등을 저에게 항상 시켰습니다. 그 날도 어김없이 샤워준비를 해서 가해자에게 가져다 주었는데 그날 밤에 가해자들이 갑자기 저 혼자만 따로 불러서 집합을 시켰습니다 집합을 시킨 내용은 가해자 중 한 명의 지갑이 없어졌다는 이유였습니다.
저에게 오토바이자세를 30분동안 시키며 지갑이 사라졌다 , 너가 가져간거 아니냐. 라고 물어서 전 안가져갔다고 했지만 거짓말치지마라 ㅆㄴ아 너말고는 내 옷 장에 손 댄 사람이 없다 너밖에없다 솔직히 말해라 ㅆㅂㄴㅇ 라는 쌍욕을 하며 저에게 의심을 하였습니다.
저는 강한부정을 하며 안가져갔다 나 아니다 라고 말을 했지만 믿어주지 않고 감독님에게 제가 가져갔다 지갑에 손을댔다 라고 해서 감독님이 단체집합을 시켜 제 뺨을 때리며 가져갔냐 안가져갔냐 라고 하셨고 전 안가져갔다 라고 하니까 가져갔다고 할때까지 때릴거다 라는말과 함께 제 양쪽뺨을 무자비하게 때리셨습니다 한 40대 가까이 맞고 나서 너무 아프기도 하고 이대로 가다간 구타가 안끝날것 같아서 제가 가져갔다고 거짓말을 한 뒤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그 날 이후로 선생님들을 통해 손버릇이 안좋다, 도둑년이다 라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2. 가해자들은 다른 부모님들이 학교에 오시는걸 안좋아해서 저 또한 마찬가지로 부모님들이 숙소나 체육관에 오시면 항상 가해자들 몰래 체육관 창고 같은데에서 숨어서 만났습니다. 그러다 만나는게 들키면 그날은 땀수건과 옷걸이로 저의 몸을 구타 하였고 교정기를 한 제 입을 수차례 때려 항상 입에 피를 머물고 살았습니다.

3. 시합장에서 경기중 발목을 크게 다쳐 경기를 못뛰게 된 상태였는데 울고있는 저에게 다가와서 ㅅㅂㄹㄴ 아픈척하지말고 일어나라 너때매 시합 망하는꼴 보고싶냐 안아픈거 아니까 이 악물고라도 뛰어라 라는 말을 하였고 그 날 숙소에 들어가서 집합을 당하여 다쳤단 이유로 욕을 먹었습니다.

 

이런 가해자들이 티비에 나와 웃는 모습을 보며 정말 허무했습니다. 무기한 출전 금지요? 국대 선발 제외요? 그런거 다 여론이 잠잠해 지면 다시 풀릴 것들인거 알고 있습니다. 저 가해자들의 파워는 일반인이 막을 수 없는 것이니까요.
그치만 저번 2차 폭로자와 같이, 계속 그대로 둔다면 저와같이 또다른 피해자가 계속해서 나오게 될 것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450
24
태그
신규채널
[인생조언]
2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1 01:24
추천
9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슬 쌍둥이들 기어나오려고 각잡긴 하던데 완전히 매장 시켜야된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1 01:19
추천
67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님 힘드셨을텐데 용기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해자들이 절대 기어나오지 못하게 매장 시켜야 된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힘내세요 2021.03.01 01:29
추천
58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당시 고통과 슬픔을 생각하며 글을 쓴다는게 힘든일인데, 용기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어떠한말로도 글쓴이님에게 위로가 될 수 없지만 그들이 한 짓 그대로 벌을 받고, 글쓴이님에게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27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이 없네 끝이 없어.. 이야....
답글 0 답글쓰기
김작가 2021.03.22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SBS보도국 <뉴스토리>팀 작가 김여진입니다.
저희는 현재 학교폭력 피해의 심각성에 대해 취재하고 있습니다.
학교폭력 피해가 얼마나 심각하고, 얼마나 오래가는 일인지, 왜 어른이 되어서도 이렇게 피해사실을 폭로할 수밖에 없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 것 같아 인터뷰를 요청드립니다. (인터뷰는 익명으로 진행됩니다) 전화번호 010-4617-7693 또는 메일 gch03132@naver.com으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3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은 까도까도 계속 나오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0: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에 존재해선 안될 악마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해운대 2021.03.03 09: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락기에 나오는 양아치끝판대장년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1.03.02 22: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둥이 하는짓이 사악해서 둘다 그렇게 심술궂게 생겼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쓰니 2021.03.02 19: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완전 흑막이구만 완전 안하무인에 까도까도 끝이 없구만 저렇게 할려고 하는것도 힘들겠다 무슨 어톃게 괴롭힐까 연구만 하구 살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9: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악랄하다. 내새끼 주변에 저런것들있으면 나는 지옥까지 따라가서 뽀사버릴거다. 가루가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8: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것들 어떻게 죠져! 방법 알아? 고소안돼? 이미 시효가 지나서 안되고. 저 쌰바리들..저거저거
답글 0 답글쓰기
브리 2021.03.02 14:5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하에 나뿐 년.들 평생을 매장당해 피눈물 흘리며 살아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쓰니 2021.03.02 13: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창시절 추악한 짓을 벌였던 년.놈들이 방송, 메스컴 등에 나와서 공인이라고하며
가면을 숨기고 천진난만하게 행동하고 아주 여러 사람들에게 추앙받고하면 나부터도
경기 가올듯.
수많은 광기의 연예인들이 저런 상황을 맞았지만 반성한다고 잠시 떠나고 나서는
시간이 약이라고 지나면 언제 그랬느냐하며 또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MBC 2021.03.02 11:49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하세요.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팀입니다.
사건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전화번호 - 02.786.7172 번호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3.02 11: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폭력으로 이룬 실력, 딴 집 귀한 딸들 미래 초박살내가며 만든 너네들 명예 와 부.
진짜 다신 얼굴 보고 싶지 않다.
기어나오기만 해봐라. 아주 매장시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0:3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무서운 쌍둥이들과 그옆에서 가담한 가해자 감독, 쌍둥이엄마아빠 다같이 죄값받길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1.03.02 10:07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돌이악마 두명이 ㅈㄹ을 다했구나 피해자들이 받은고통 100배는 더 받았으면 지들 엄마믿고 설쳤나보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3.02 10: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돼처먹은것들 영원히 못나오게 해야할듯 진짜 사악하다 악마같은것들 인간이 어쩜저리 사악하지 그리고 백설기 닉쓰는 인간아 여기저기 심각한 게시판글에 진상짓좀 그만해라 쌍둥이 재들보다 니가 더 사악한거 같다 생각이란걸 하고 나대라 사람 억울하게 자살한 게시판에도 뻘짓 하면서 댓글 달더니 아직도 이러고 있냐? 넌꼭 벌받을거다
답글 0 답글쓰기
낙독증이슈 2021.03.02 10:0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감독은 지금도 감독으로 활동 중인가? 애들을 40대나 때리는 인간이?
답글 0 답글쓰기
힘내자 2021.03.02 09:1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쌍칼들 진짜 대단하네...영영 못나오게 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8: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 즈그 엄마 믿고 기고만장했네 감독은 뭐냐 40대씩 때리다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3.02 08: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구계의 최순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