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제3회 밸런스 게임 트레저 아들듀스 101

ㅇㅇ 2021.03.01 01:28 조회957
팬톡 트레저
밸런스겜 쓰닌데 나를 기다리는 짱메들을 위해 왔어
물론 현실 아가 트레저는 최고의 아들들이였지만 재미 삼아 만든거야 ㅎㅎ 댓글에서 투표 ㄱ ㄱ

1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1 01:28
추천
25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기저귀도 혼자 갈고 유모차 고장나면 알아서 고칠 거 같은 박지훈. 내가 거저 키운 기분에 꽤.. 착함 근데 나도 모르게 지훈이한테 잔소리 듣고 있음 분명히 내가 엄만데.. vs (반) 혼자 할 줄 아는 게 없음 모든 걸 다 내가 해줘야됨 그래도 애가 너무 사랑스럽고 어딜 가나 내 자랑하고 다니는 김준규ex) 우리 엄만데 노무 이뿌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1 01:28
추천
2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말 잘 듣고 착하고 어찌 이리 순할까 싶은데 내가 고민해서 사온 힐리스를 보며 “하.. 엄마 저는 나이키 에어 조던이 더 좋아요..”하는 아들 최현석 vs (반) 밥도 잘 먹고 애교쟁이에 사랑둥이 아들 소정환 매일 밤 마다 글레이즈 도넛 사달라고 조르는 게 조금 피곤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1 01:30
추천
1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청소도 너무 잘하고 착하고 애교도 많은 사랑둥이 마시호. 혼자 집도 잘봄 근데 아침에 애 깨우는 데만 1시간 걸려서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vs (반) 얌전하고 착하고 이쁘고 유쾌한 우리 아들 사히. 근데 편식이 심해서 사히랑 밥 먹고 난 뒤 사히가 앉은 자리를 보면 바닥에 당근, 시금치 등등 몰래 버려져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1 01:30
추천
1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청소도 너무 잘하고 착하고 애교도 많은 사랑둥이 마시호. 혼자 집도 잘봄 근데 아침에 애 깨우는 데만 1시간 걸려서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vs (반) 얌전하고 착하고 이쁘고 유쾌한 우리 아들 사히. 근데 편식이 심해서 사히랑 밥 먹고 난 뒤 사히가 앉은 자리를 보면 바닥에 당근, 시금치 등등 몰래 버려져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1:29
추천
1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다 완벽함. 어렸을때부터 똘똘이에 아가 명창에 나를 위한 세레나대라면서 동요도 만들어주는 방예담. 근데 밤마다 피아노를 쳐대서 나를 미치게 함 vs (반) 착하고 동생도 잘 챙기는 오빠 하루토. 심지어 끝장나게 잘생겨서 내 아들이지만 자꾸 감탄하게 됨. 근데 지도 그걸 알아서 시도때도 없이 나한테 엄마 나 잘생겼어? 하며 물어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1:29
추천
17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육아 난이도 최하에 꼬맹이 주제에 맨날 우리 엄마가 제일 이쁘다며 자랑하고 다니는 윤재혁 너무 사랑스러움 근데 알고보니까 다른집 엄마들한테 이모가 제일 이쁘다고 하고 다님 vs (반) 말 드릅게 안 듣고 뭐만 하면 나한테 테클 거는 박정우. 근데 가끔 뜬금 없이 나한테 와서 “엄마 사랑해요” 속삭이고 도망가는게 꽤 사랑스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1:29
추천
12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순둥이 요시.. 착하고 순수하고 진짜 거저 키움. 근데 어디서 배워온 건지 이상한 드립 치면서 내게 웃음을 강요함 ex) 엄마 왕이 넘어지면? 킹콩ㅋㅋㅋㅋㅋㅋ엄마 웃으세요. 웃기잖아요. vs (반) 잠투정? 그딴거 없음 애가 예의도 바르고 너무 이쁨. 근데 나한테 시간 장소 안 가리고 이상한 멘트 치는 김도영 ex) 우리 나라 삼대 바다는 동해. 서해. 엄마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1:28
추천
25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기저귀도 혼자 갈고 유모차 고장나면 알아서 고칠 거 같은 박지훈. 내가 거저 키운 기분에 꽤.. 착함 근데 나도 모르게 지훈이한테 잔소리 듣고 있음 분명히 내가 엄만데.. vs (반) 혼자 할 줄 아는 게 없음 모든 걸 다 내가 해줘야됨 그래도 애가 너무 사랑스럽고 어딜 가나 내 자랑하고 다니는 김준규ex) 우리 엄만데 노무 이뿌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01:28
추천
2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말 잘 듣고 착하고 어찌 이리 순할까 싶은데 내가 고민해서 사온 힐리스를 보며 “하.. 엄마 저는 나이키 에어 조던이 더 좋아요..”하는 아들 최현석 vs (반) 밥도 잘 먹고 애교쟁이에 사랑둥이 아들 소정환 매일 밤 마다 글레이즈 도넛 사달라고 조르는 게 조금 피곤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단둘이 짝남집쓰니3탄이야 ...... (134)
  2. 2 극단적인 생활 추반하자 2탄 (113)
  3. 3 예비새언니 빼고 가족사진 찍어.. (237)
  4. 4 5개월동안 양다리였던 대구의 .. (140)
  5. 5 애들아 나 지금 단둘이 짝남집.. (186)
  6. 6 김정현 김세정이랑은 엄청 잘지.. (158)
  7. 7 이부 고등학생 동생 제가 데려.. (137)
  8. 8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 결정났어 (34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