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랫집 남자 화장실에서 프롬홈 부르면서 우는중

ㅇㅇ 2021.03.01 23:02 조회3,674
팬톡 NCT즌

화장실 같은 위치로 연결되어있어서 다 들려...
나 똥싸는데 방해해서 빡치는데 ㅈㄴ 잘불러서 더 빡침...; 남팬인가봐
근데 특이한 거 프롬홈 부르면서 움...
헐 잠만 이새끼 똥 다 쌌나봐 노래소리 끊겼어

+내가 사는 빌라 ㅈㄴ 화장실 꾸져서 아랫집 윗집에서 화장실에서 큰소리로 말하면 다 들림...

60
0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2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왜 우는데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쳐웃기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8: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불러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메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졸라크게 다시 불러줘요!!!!!!! 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들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1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90년대생이 슈퍼에서 사먹던것들 (217)
  2. 2 우리나라 심각해 제발 청원해줘 (176)
  3. 3 sf9 자체평가 18표중 0표.. (215)
  4. 4 제발 읽어줘 올라가게 도와주라 (563)
  5. 5 킹덤 이래도 엠넷이 공정하다고.. (160)
  6. 6 킹덤 항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806)
  7. 7 셀카 찍을때 제니표정 (114)
  8. 8 디스패치 짤로 올려보는 남돌 .. (17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