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새학기 첫날에 말걸 때 무리있는 애들한테

ㅇㅇ (판) 2021.03.02 00:59 조회17,66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아니 나 반배정 다 모르는 애들이랑 됐는데
처음 말 걸잖아

무리있는 애들한테 말 걸면 어떰??
걍 혼자있는 애한테 말걸어야 하나?
나 이런거 진짜 개못하는데

내일 애들끼리 다 친해져있으면 어카냐...

아 ㅅㅂ ㅈ됐다....



새학기 뷰티 틴트 고딩 고등학생 중딩 중학생

2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19ㄴ해져] [아하하핰ㅋ] [드루오든지] [서교공]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2 09:5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4명인가 ㅈㄴ 신나게 수다떨고 있는데 안녕!!!!!!!!!!!!! 하면서 아는척하고 가방도 안내려놓고 같이 수다떨었는데 친해짐 걍 삘 가는대로걸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6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명인애들한테 꼈을때 성공확률이 젤높음ㅋㅋ 쌍둥이╋한명 조합으로 2년째 같이다니는중인 애들한테 껴봤는데 성공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걍 철판 깔고 한 개학한지 2주후에 이미 애들 다 무리 생겼는데 나만 없어서 진짜 ㅈ됐다 싶어서 걍 미친척 말걸음 그냥 눈 딱 감고 한번만 말걸어 ㄹㅇ 바로 친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5명 무리인데 한명 끼면 잘 지낼거같음 짝수가 편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꼽끼는거 ㄱㅊ은데 4명무리는 되도록이면ㄴㄴ 끼워줄수도 있겠지만 가능성이 적음 3명인애들 찾아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우리 무리 세명인데 우리 무리에 낄만한 한명 여자애 성격이 좀 이상함.. 혼자서 혼잣말 조카 하고 눈치 없음 걍 안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3: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무리마다 다른게 그 무리 애들이 착하면 잘 받아주고 친해지는데 그 무리 애들 성격 ㅂㄹ면 갑분싸되거나 개무시당함. 나는 둘다 겪어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2:51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걸었다가 갑분싸된 적 많아서 못하겠음 트라우마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ㄷ그래서 말을 못걸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2: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학기 너무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학기때 무리 끼기 너무 힘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수 무리면 웬만하면 다 껴주고 짝수 무리도 4명부터는 껴주더라 근데 2명 사이에 끼는 건 ㄹㅇ 비추함 둘이면 그 둘이 찐친 먹는 경우 많이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0: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겉만 무리인 무리 ㄹㅇ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학기는 말거는 거 괜찮지 않냐 일단 몇명이든지 친해지고 싶은 애들한테 들이대보고 시간 지나면서 상황 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9:5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4명인가 ㅈㄴ 신나게 수다떨고 있는데 안녕!!!!!!!!!!!!! 하면서 아는척하고 가방도 안내려놓고 같이 수다떨었는데 친해짐 걍 삘 가는대로걸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9:12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명끼리 얘기하고 있으면 ㅇㄸ 말 걸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있는 애 ㄲ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