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애들아 에이프릴 피해자 현주 한명아니야.

ㅇㅇ (판) 2021.03.02 01:05 조회84,109
톡톡 10대 이야기 학교폭력
https://youtu.be/dIiQE0UCqk4

이영상 말고도 검색하면 많아..




양예나 이진솔 이나은 김채원


사람이냐.. 너네가..?


레이첼 윤채경 이현주 꽃길만 걸어 앞으로..ㅠㅠ
375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무야호] [뻐드렁니] [개꿀정보] [ENTJ] [질문부탁해] [언니도와줘] [ㅅㅇ]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나은청국장 2021.03.02 11:41
추천
95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이나은님처럼 너 텀블러에 청국장 넣을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2 11:41
추천
4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ㅈㄴ 잼민이냐 말을 되게 초딩같이 하네.. 엔터가라 관심 ㅈ도없음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3 2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경 재조명 필요함 그 굴에서 혼자 지금까지 이겨내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1:4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라니 얘들아 ㅋㅋㅋㅋㅋ 이런 건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왕따 사건 글들에서는 열심히 댓글 쓰던 애들이 사람만 연예인으로 바뀌니까 이러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6: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뭔; 지 덕질 얘기하는것도 아닌데 엔터가래 뭐야 얘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4:0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이첼 새로 들어왔을때 애들 반응 매니저가 가운데 앉혀주자니까 싫다고 구석으로 몰아버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3:5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지 못하는 현주.gif 현주가 손 올리니까 싹 빼버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0:06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라는 댓글 또 있네... 일반적인 연예인 글도 아니고 그룹 내 왕따 논란인데 이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하는 거 아님? 실검도 없어진 상황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들 엔터가가 무슨말이야 ??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1: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ㅌ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20:0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좀 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9: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해 얘 어제도 10대판에 이나은 성형 어쩌구 올린년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9:1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9:1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엔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1:48
추천
1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라고 ㅋㅋ;; 엔터에서도 도배돼가지고 10대왔는데 10대도 도배되어있으면 기분이 좋겠냐 ㅋㅋ;; 뉴비잼민아 좀 닥치고 하라는대로 해 다 이유가 있을 거 아니야 ㅋㅋ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나은청국장 2021.03.02 11:41
추천
95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이나은님처럼 너 텀블러에 청국장 넣을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1:41
추천
4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ㅈㄴ 잼민이냐 말을 되게 초딩같이 하네.. 엔터가라 관심 ㅈ도없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1: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터가엔터가엔터가엔터가엔터가엔터가엔터가엔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1: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악랄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뉴비 ㅈㄴ많네 엔터가라고 연예인 들어가면 아예 엔터가야한다니까 에이프릴 ㅈ도안궁금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