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연출 맛집인 빈센조 감독의 전작

ㅇㅇ (판) 2021.03.02 16:49 조회7,4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즘 주말에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

내용도 내용이지만,

연출이 정말 멋짐 





 

 

1화에서 빈센조(송중기)가 

포도 농장 방화하는 장면.gif 





 


그리고 바벨제약 원료공장 방화하는 씬.gif









 

 

 

 


그리고 홍차영(전여빈)과의 되게 멋진 카페씬.gif









그리고 원래는 빈센조가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 설정이라

이탈리아로 로케 갈 계획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무산되고 ㅠㅠ 

대본 수정 후,

국내 촬영 했다고 함


즉 방송에 나온 이탈리아 장면은 세트와 CG임

 

 

 

 

 


진짜 이탈리아 로케 갔다온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완벽했던 장면들......




연출 감각 장난아니길래 

연출하시는 분이 누구신가 했더니..................






김희원 감독님




김희원 감독님의 전작들을 보면,



 

 

 연출에 눈을 뗄 수 없다는,,,

'돈꽃'과 '왕이 된 남자' 감독님이셨음 ㄷㄷ


어쩐지 빈센조 연출도 장난 아니더라,,,




20
2
태그
신규채널
[70년후] [생각좀해봐]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4 10:36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궁금한게 송중기는 저 지포라이터가 몇개 더 있는거야 아님 멋진 척 방화하고 다시 호다닥 주워가는거야? 맨날 달칵달칵거리덩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28 0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센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6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센조는 극본빨이 더 센듯
답글 0 답글쓰기
0 2021.03.04 15: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편 빼고는...세트장 분위기던데..특수효과팀이 대단한거지.
여주 구해줘 드라마에 여기자였음.
은근 연기실력 다양함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4: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언젠가 한번 이런글 올라오길 바랬다 진짜!!! 김희원 감독님 연출 장난 아님.. 돈꽃 진짜 재밌게 봤는데 엔딩맛집 장난아님. 메이킹필름보면 배우들이랑도 합이 좋드라.. 권위적인 모습보다 되게 편안하고 재밌게 촬영하시는듯... 그 결과물이라 화면도 다 멋진거 같애~~
(근데 이번에 빈센조는 제발 여주남주 러브라인 없었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0:36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궁금한게 송중기는 저 지포라이터가 몇개 더 있는거야 아님 멋진 척 방화하고 다시 호다닥 주워가는거야? 맨날 달칵달칵거리덩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2 16:5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명작들 맞는데 빈센조만 연출 개띠용임 특히 푸른 바다 전설 연출 진짜 예쁘고 좋았는데.. 빈센조 연출 욕 엄청 먹던데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