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이프릴 윤채경 맞는 말만 하네

ㅇㅇ (판) 2021.03.02 20:17 조회319,8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794
18
태그
신규채널
[혼자있을래]
7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2 21:39
추천
3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대기실에서 연습중에 한말인데.. 얘들아 누구 이름 적으라고 올린게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8서지안 2021.03.02 20:18
추천
211
반대
59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그룹이 우리 bts옵들..?
답글 7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3 01:18
추천
11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어딜 가나 패이노 팬덤도 많다 대중도 남돌 노래는 방탄’만’ 들어 인기도 많아 상도 쓸어 견제의 대상이긴 하지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2 23:13
추천
35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을 보고 생각나는 두 그룹..ㅋㅋㅋㅋ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4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상태 _같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4: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엉망진창이네... 진짜 열등감 덩어리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54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은 뭐이렇게 방탄에 열등감 느끼는 사람이 많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5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방탄 잡고 늘어지는 댓 많아서ㅋㅋㅋㅋ 그래봤자 매년 시상식 큐시트 뜰때마다 라이브인 돌들중에 하나라니까 뭐 방탄이 매년 무대 논란있었음?ㅋㅋㅋㅋ 무대 몇개 손꼽을정도인거가지고 별 지랄을 다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45
추천
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팬은 아닌데 댓글 중에 방탄 실력으로 까는 댓글들 있는데 왜 까는 거야?? 솔직히 방탄 실력파인건 팩트 아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2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채경은 실력파니까 ㅇㅇ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베댓 ㅈㄴ 뜬금없다... 약간 아이돌 글에 베댓에 돌고래 사진 올리고 ㅈㄴ 귀엽지 않냐 이러는 기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19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방탄 라이브 가지고 프레임 만들려고 ㅈㄹ하는 애들 어디서 온지 ㅈㄴ 티남 ㅋㅋㅋㅋㅋ 즈그 오빠들 중국으로 런하고 사고쳐서 뉴스나오고 그룹 ㅈ망하니까 그 분노 엄한데다가 푸는거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01
추천
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미들 발끈하지 말고 새겨듣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ㅈㄴ 동네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경이는보면 인성좋은것같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6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오ㅏ이스 듣고 있냐?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재가 남말할처지 아니지않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0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나가지고 타겟 골라서 키보드 두들기는 니들도 악랄하긴 마찬가지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7:27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 찬열 윈윈 듣고잇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7:2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근데 여기 왜낌? 이건 마치 동물관련글 베댓이 인기가요 1위 축하 이런거같은 뜬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7:0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이해가 안되네ㅋㅋㅋㅋㅋ 방탄 왜이렇게 ㅈㄴ 내려치는거냐ㅋㅋ 베플은 몰려온거임? 설명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7:0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티를 냄 지금 베플 보셈 잘나가는 아이돌만 머리채 잡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