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증사 성공함 소소한 팁 풀게!! ( ´ ` )ノ

ㅇㅇ (판) 2021.03.02 20:23 조회31,25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며칠 전에 찍었고 ㄹㅇ 내 셀카보다 잘나옴 소소한 팁 풀게...

+대체 내 사진은 왜 저장한 거임..? 글이 마음에 안 들면 걍 넘어가주라 열심히 썼는데 상처받음ㅠ

+가격은 컬러배경으로 3만원이었고 댓글에도 있는데 배경은 옷이랑 비슷한 컬러는 비추야 나는 진베이지에 연한 민트 컬러로 찍었어! 베이지도 한 번 대봤는데 웜톤+베이지니트+베이지하니까 얼굴이 그라데이션으로 사라짐ㅋㅋㅋ

+오타는..내가 쿼티로 바꾼지 얼마 안되서 그런거니까 넘어가용

+얘들아 시간 되면 댓글에 내 사진 저장해서 얼평하는 애 신고 좀 해줄 수 있을까? 이건 생각 못한 댓글이라 좀 당황스럽다ㅠㅠ 일단 글에있는 사진은 내릴게 미안해

1.의상
-브이넥/스퀘어넥이 진리임 폴라티는 목 앏고 긴 사람 아니면 비추, 갠적으로는 셔츠보다 블라우스가 훨 이뻐
-당빠...쇄골라인 보이면 베리굿임 난 이거때문에 다이어트 함
-얼굴형 보완해 주는 걸로 입기! 얼굴이 긴데 좁고 깊은 브이넥 입으면 더 길어보이니까.. 이건 인터넷에 치면 얼굴형별 추천 나올거야
-대신 나 같이 배색있는걸 입을거면 색 조합이 너무 반대되는 건 비추ㅠㅠㅠ 이게 젤 아쉬웠는데 블랙 배색이 너무 눈에 띄어서 아쉬움
-자잘한 무늬 (화려하지 않은 레이스, 베이스 컬러와 비슷한 컬러의 체크 등등) 예쁘게 나옴
-짜잘한 악세서리 짱예뻐 (울트라패션st 체인 목걸이 제외 얇은 목걸이와 실귀걸이, 딱 붙는 작은 귀걸이는 예쁘긴 한데 머리카락에 좀 가려짐) 세트로 맞출 수 있으면 ㄱㄱ 난 금색 줄에 물방울 모양 투명 장식 달린 걸로 꼈는데 은은하니 이쁘다

2.헤어
-앞머리...나는 앞머리(정확히는 애교머리)가 비대칭이라 사진사분이 좀 고생하셨음ㅠㅠㅠ 앞머리 뽕 과하게 넣는건 금물, 앞머리가 애매하다 싶으면 걍 넘겨 앞머리만 합성하고 싶다...고데기 못하면 걍 넘겨!
-나는 머리 끝을 c컬로 말았는데 무난무난 괜히 꾸미겠다고 여기저기 말지 말고 단정하게 정리만 하셈
-나는 둘 다 귀 뒤로 넘기고 어께에 살짝 걸쳤는데, 그게 깔끔하기도 하고 보정하기도 쉬움

3.화장
-쉐딩~꼭 하기~두 번 하기~세 번 하기~
-피부 밝으면 쉐딩만 피부 어두우면 하이라이팅만 해도 ㄱㅊ 쿠션을 밝은 걸 쓰면 쿠션으로 그라데이션하듯이 윤곽 잡아도 될 듯
-쉐도우는 음영만 넣어ㅠㅠ 펄땡이나 짙은 컬러 지저분해보여 대신 마스카라를 또렷하게 하고 아라는 블랙보단 브라운 추천! 애초에 블랙아라 잘 어울리기 힘든 것 같음 브라운이 자연스럽고 이뻐
-블러셔 옅게 넣음 여백 채워줌 포인트는 옅게! 임 홍대 화장 안 됨
-립 진하게 하면 ㄹㅇ 입술밖에 안 보인다 벨벳 mlbb로 그라데이션 ㄱ
-댓글보고 추가했는데 쿠션과 실제 피부의 색 차이가 있다! 싶으면 목에 톤업크림 좀 바르기

4.렌즈
-나는 안 꼈는데 같이 찍은 친구가 브라운 끼고 찍었는데 눈이 겁나 이쁘게 나옴... 직경 안 큰 브라운~그..그레..그레이..! 느낌 렌즈 ㄱㄱ 내 눈은 먼 타피오카 펄인줄
-안경 낀 친구들은 걍 벗어! 나도 벗고 찍었는대 눈이 훨씬 더 또렷해짐 안경끼고 찍으면 화장이 안경에 반사?되서 잘 안보이기도 하고, 당연히 눈 작아짐 나는 갓경이다 싶으면 렌즈 없는걸 끼셈

5.사진관
-위에꺼 다 망해도 사진관 좋으면 끝~ 나는 일부러 옆옆옆옆 동네 가서 찍었는디 ㄹㅇ 너무 조앗서 아라 지워져서 짝짝이었는데 잘된 쪽을 복붙해서 맞춰주심 어깨라인도 예쁘게 해주시고ㅠㅠ 일대일보정 가능한데로 가라 예약 꼭 하고! 난 파일로도 보내주셔서 내가 원해는대로 보정 좀 더 해서 소장 중


다 쓰고 보니 개뻔한듯....뻔해도 중요하니까 잘 기억해줘 아직 안 찍은 판녀 인생샷으로 찍으셈 읽어줘서 땡큐
51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귀엽게생겼] [관련립제품] [들어와봐라] [신발도와줘] [쉬벌] [프로야구]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3 00:25
추천
28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머리가 너무 과해보이는데 ? 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3 04:3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다 필요없고 보정 잘해주는 곳 가셈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3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반대를 왜박는겨...? 반대 박힐 이유가 있나 애들은 또 왤케 꼬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ㅜ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지우지 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사진 올린 새끼 신고 좀 눌러주셈.. 남에 사진 저장해서 뭐하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6: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경이면 안경 벗고 갓경이면 노렌즈안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명사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고마워ㅜ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1: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똥손이라서 우리동네 화장해주는 샵에 가서 3마넌? 5마넌?에 받고 사진찍으러 갔는데 개잘나옴. 자신없는 친구들은 어설프게 따라하지말고 과감하게 돈투자해봐. 진짜 돈값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사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사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사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6:3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ㄸㅁㄱㅅㄷ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