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타팬인데 글 써도 되나...? 관음은 아니야

ㅇㅇ 2021.03.03 01:39 조회740
팬톡 세븐틴

고셉이랑 세븐틴 노래, 무대 좋아서 항상 잘 보고 있는 타팬인데 이번 사건도 쭉 지켜보니까 그냥 너네 너무 지칠 것 같아서...
내 본진은 작년에 역대급 병크 두 번이나 터졌었거든 안 그래도 심란했는데 타팬들한테 머리채 여기저기서 잡혔었던 게 생각나더라고 물론 병크 터진 게 자랑은 아니지만 ㅎ 아무것도 모르고 좋아한 게 죄도 아니고 팬들은 그냥 좋으니까 좋아한 거 밖에 없는데 팬덤 싸잡아서 욕 먹는 게 나도 너무 억울하고 그냥 모든 상황이 그냥 뭣 같았었어 근데 그걸 이번에 또 보고 있으니까 내가 다 화나고 욕 나오더라

아무튼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은 ㅇㅌ나 커뮤 보면서 너무 스트레스 안 받았으면 좋겠어 물론 힘들겠지만 걔네가 욕 해봤자 할 일 없으니까 익명 믿고 나대는 거고 면전에 대고 해보라 하면 찍소리도 못할 애들이니까 너무 크게 마음에 담아두지말어 이 모든 상황이 구라였다면 민규가 제일 힘들겠지만 그건 아직 모르는 거니까 너네가 제일 힘들 것 같아서 글 써봤어 오지랖 같았다면 미안해 그냥 너네 응원하는 타팬도 있다는 거 알아줬으면 좋겠어서...! 그냥 이 상황이 긍정적으로 풀리고 맘편히 즐겁게 덕질하는 날이 오길 바라 이 상황이 지나가면 너희 팬덤도 한 층 더 탄탄해지고 내 가수들이랑 더 단단해지고 멘탈 자체도 더 강해질 거야 이거 하나는 얻었어 나도 ㅋㅋ 혹시라도 이 글이 문제가 되면 말해줘 바로 삭제 할게

47
0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3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고마워 진짜로...이 글 덕분에 다시 또 힘 얻게 된다ㅎㅎ너도 덕질도 갓생도 화이팅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팬들은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밖에 없다 ㅜㅜ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이런 말 해줘서. 쓰니 팬덤이랑 쓰니 본진 더더 잘 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제가 있다면 지금 날 울린 죄.. 내일 8시 줌인데 어쩔거야ㅜㅜ 진짜 너무 고마워.. 첫 소절 읽자마자 울컥했어.. 괜찮다 괜찮다 했는데 하나도 안 괜찮았나봐 사실 힘내, 수고했어, 응원해 이런 말들이 듣고 싶었나봐 진짜 너무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나 거의 공입 읽은 느낌이었어 울컥했다 진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컥하네... 고마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맨날 이제 아무렇지도 않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보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나 생각보다 힘들었나 이게 뭐라고 울컥하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01: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맙다 진짜ㅜ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강아지한테 물려 합의금 오천만.. (349)
  2. 2 남매끼리 한 방 쓰게하는 부모.. (120)
  3. 3 제발 읽어줘 올라가게 도와주라 (95)
  4. 4 있지 류진생일인데 멤버들 다 .. (133)
  5. 5 방탄한테 왜 유스케 나오라고 .. (114)
  6. 6 쇼미작가분의 한 아이돌래퍼 후기 (91)
  7. 7 이딴 여혐 주작 개웃김ㅋㅋ (84)
  8. 8 와 ㅎㅎㅈ 팬들 복귀 요구서 만.. (28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