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걍 재미로 적는 소속사별 장단점 2탄

ㅇㅇ (판) 2021.03.03 14:25 조회9,58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어지는 판
저번부터 적은 거임 단순한 재미용
모두 개인적으로 본 거니까 태클 X

좋은 점 문제점 순임!


스타쉽
장-(수정)컴백빠르고 응원봉 조녜
단-말로 표현 못하겠는데 회사가 좀 이상함


RBW
장-진짜 모든 노래가 다좋음 마마무도 좋고 원어스도 좋고 진짜 대박임
단-홍보를 정말 0.0000000000000001%도 안하는 느낌


마루기획
장-어디서 그렇게 맑고 청순하게 생긴 애들 데려오는 건지 모르겠음
단-그런 애들을 데리고 맨날 상남자 컨셉 섹시 컨셉 이런 거 시킴


플레이엠
장-멤버들끼리 정말 합이 좋음 얼굴이든 실력이든
단-일을 ㅈ도 못함


DSP 엔터테인먼트
장-?
단- 최근 3일만 봐도 말이 필요없음 개구라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장-개인적이지만 노래가 다 좋았음
단-다시는 걸그룹 만들 생각 안했으면 좋겠음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장-개인적이지만 매력상을 잘 뽑음 단순히 예쁘거나 잘생겼다기보단 매력적임
단-위에화 잘 몰라서 댓 ㄱ



TOP 미디어
장-진짜 노래 개좋음 나 TOP 노래 진짜 진짜 좋아함 내취향
단-내 친구가 TOP가수 팬인데 덕질 몇번 하다보면 제발 일좀 하라고 빌게 되다가 나중엔 포기한다고 함



장-스타일링이 예쁨(다고 생각함)
단-C9과 마찬가지로 지들이 무슨 SM급 대형인줄 암


몰라 더 생각이 안나서 여기까지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크래비티 아이즈원 마마무 원어스 박지훈 고스트나인 에이핑크 빅톤 미래소년 카드 에이프릴(적어야하나 고민함) 빅스 구구단 베리베리 에버글로우 틴탑 업텐션 엠씨엔디 위아이 



+

저번 댓에  YG돌팬이냐고 물어보는 댓 많길래

 

타팬임





22
3
태그
신규채널
[수비수서예]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3 15:51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이엠은 아티스트는 대형만큼이나 잘 뽑는데 그런 보물들을 강가의 돌 다루는 것 처럼 하니..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3 15:50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레이엠은 정말 소속 아티스트들이 멱살 잡고 끌고 가는 회사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3 15:48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 일 ㅈ도 못함 개웃기네 사실 안웃겨 진짜 ㅈ도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8 08: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박쥰 팬인데..마루 진짜 개웃김 맨날 상남자 컨셉 ㅇㅈㄹ떨고 청량 절대 안시킴 마루는 청량이랑 원수진게 분명함 아 그리고 텐조 제발 프로듀싱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그리고 마루 코디도 구림ㅋㅋㅋㅋ
지금 고스트나인 코디 보면 알거얔ㅋㅋ
아 웃음만 나와... 비닐옷이 뭐니 호피 뭐니 양탄자 뭐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7 1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루기획 진짜 일안해
무슨일이 있었냐면 틴틴이라고 프엑 나갔던 3명이서 데뷔했거든?(너희가 아는 해남이 ㅇㅇ)
근데 활동할때도 떡밥 제때제때 안주더니 1집 끝나고 1년동안 잠수시킴....
팬들은 생사도 모르고 계속 하염없이 기다린거지 그 덕에 팬덤 휴지조각만해지고...
지금은 9명이 되서 고스트나인이라구.. 다시 재데뷔했는데
그때 틴틴때 인기 끌어올렸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rbw 홍보 절~~대 안 함. 유튜브 프로모 돌린 적 단 한 번도 없음 안다르 광고로 한번 돌린적있다만 그건 안다르 광고였으니깐ㅋㅋ 트위터 프로모조차 딱 한 번 돌린 회사임 대표가 가성비 언급하는 미친 회사 ㅋㅋㅋ 쓸데없는 광고음원만 맨날 내서 화력 분산 엄청 시키고, 선공개는 틈만 나면 내고, 퀸덤 전까진 무대에 투자 절대 안 해서 백댄서도 안 세우고 안무도 멤버들이 다 짜고 ㅋㅋㅋ 13년도주터 돌판 있었지만 마마무회사 겪어보면 말을 못 함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0: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단점: 코디 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8: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에화 문제 있는 스탭 절대 안 자르고 팬들이랑 기싸움이 일상임... 지금 형섭이 프듀 나온 지 4년 지났는데 언제까지 남연생 오디션만 볼 건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4: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RBW 또 추가하면 정면 승부 ㅈㄴ 좋아함 제발 음원,음반 강자들 피해서 컴백했으면 좋겠는데 자꾸 겹쳐서 컴백함ㅠㅠ ex) hip때 아이유 블루밍이랑 러브포엠이랑 겹쳤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루가 안유명해서 그렇지 유명한 회사얐으면 플디보다 더 악질일거임.. 플디 그룹 덕질하다가 마루로 넘어왔는데 ㅅㅂ 여기 아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에화 단점... 중국소속사여서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1: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냔차 판다인데 플엠 일 안하는거 진짜 격하게 인정한다,,,, 후...이러니까 판다가 타돌과 관계가 완만하지.. .왜냐고? 소속사랑 싸우면서 힘을 다 빼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00:3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 징짜.. 일을 안해 할수있는데 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래커 장점: 멤버들을 진짜 잘챙겨줌(때마다 보약식 챙겨맥이고 몰래먹는거 망봐주고 브이앱 할때 지키고있는것도 없고 눈오리메이커?도 구해다주고.. 육아를함.. 대표님방에서 브이앱도 막 킴) 문제생겼을때 대응빠름(새벽5시에도 입장문 올라옴) 코디도 ㄱㅊ고 카카오엠소속인것도 굳 단점: 가끔 찌질한짓을 좀 함 미공포 2종 랜덤증정?이랬다가 팬들이 욕하니까 급하게 11종으로 바꾸고... 영어 스펠링도 틀렸다가 팬들이 ㅈㄴ비웃으면 급하게 고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3:4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타쉽 - 모든게 극단적이야
예로 포카를 만들면 많으면 진짜 많고, 적으면 진짜 극소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2: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 코디 바꾸고 컨셉 대중 반응보고 정해줬으면 함 빅톤 아련 한번만 더 해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없는김에 쏘스뮤직 장단점 적어봄 장 : 1.구멍가게부터 시작했던 여친이들이랑 관계가 좋음..뭐랄까 전우애같은 끈끈한관계 2.일 잘함 단 : 이상하게 다른건 잘하는데 고소 너무안함...마지막고소 공지가 2년전쯤인가...할땐 할필요도있다고보는데 너무안하는 느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0:4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은 엔터사업 접으셈 내가 발로 일해도 그것보단 낫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20: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다인데 그래도 플엠 요즘 울 애들한테는 일하는듯.. 다른 아티스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정신차린건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엠,,, 진짜 할말하않 소속가수말고 일하는 사람 1도 없음 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9: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피는 진짜 빅스때는 처음이니까 개판이구나 이해하고 넘어갔지 이후 애들은 도대체 뭐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