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손으로 전화 받고 눈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ㅇㅇ (판) 2021.03.03 15:25 조회6,7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기 손으로 핸드폰 전화를 받고,

눈으로 사진을 찍어 전송한다는 소녀가 있는데요



이 드라마의 배경은 2020년대 후반에서 2030년대



 

 

이 몸에서 탈출해서 '디지털'이 되고 싶다는 주인공




 

 

 

 

 

스위스 병원에 가서 서류에 사인만 하면

본인의 뇌를 다운로드 해서

클라우드에 저장한다는데요



 

 

 

그럼, 몸은?

흙으로 돌아간다는데요



 

 

영원히 살고 싶다고 하네요






 

 



엄마한테 전화를 걸어달라고 하는 주인공 베서니




 

손으로 전화기 모양을 하고

전화(?)를 받는 주인공




 

 

 

 

 

바로 앞에 있으니까 말이 들리는거 아니냐는 엄마



 

그런데....휴대폰으로도 목소리가 들리고.......



 

 

 

 

 

 

휴대폰을 이식해 

손이 휴대폰이라는 주인공




 

손 전화에 그치지 않고,

또 수술을 받는데....








 

 

눈을 깜빡이면 찰칵 소리가 나는 주인공의 눈

(영상으로 보면 찰칵 소리가 남)


 

 

 

 

손가락으로 전송까지 되는 사진....



정말 미래의 모습은 이럴까요?
신기하면서도 좀 섬뜩한데요






 

드라마 '이어즈&이어즈' 였습니다



 

6
0
태그
신규채널
[방방콘] [70년후]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5 1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6: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시대때 저 나이쯤 되는 사람이 손으로 표현한 핸드폰모양이 핸드폰이 아니라 전화기 잡은 손모양인데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1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여자애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직도 뇌구조 파악이 끝난게 아니고, 밝혀지지 않은 인체의 신비가 많아서 먼훗날에도 그게 가능할까 싶음 7080 때만해도 21년에는 우주여행 가능하고 어마무시한 변화가 있을거라고 했지만... 딱히 그렇지도 않은거 보면 천천히 서서히 변해갈 예정이 아닐까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5: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이거 드라마 ㅈㄴ 재미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