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궁예 아니고 팩트로 말하는건 상관없지?

ㅇㅇ 2021.03.03 18:21 조회998
팬톡 세븐틴




ㅉㅃ 글쓴이는 최대 다중이짓에 최소 여론조작임
친구들끼리 아이디 돌려쓴다고 하기엔 저 4명 있는 단톡방에서 글쓴이, 목격자, 그 외 2인중에 한명이 쭉빵을 이미 하고 ㅁㄱ 폭로랍시고 저 단톡을 인증해버렸는데 돌려쓴다는 핑계가 말이 안되지않냐
2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3 18:2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말 심하게 하네 자폐증이라고 인지능력도 뭣도 없는 거 아니고 일반학교 일반학생이랑 같이 수업 들를 정도면 더더욱 쟤네들이 말하는 증언조차 못 할 정도의 수준은 아님.. 지들은 장애인을 뭘로 보고 있는건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3 18: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난 신기한게 고작 중학교 일진이 유명하면 얼마나 유명하다고 안양 전체가 알아.....내 사촌동생은 그럼 뭐 안양근교합해서 유명하다냐? 글고 들은얘기를 왜 퍼트리고다니는데 가뜩이나 연예인 얘기를ㅋㅋㅋㅋㅋ 나도 지금 도라이가 내소문 이상하게 퍼트리고 다녀서 개짜잉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고소한다고 하는데 고소장 제출할때 본인이 인터넷에서 쓴글을 먼저 오픈해야하는데 가서 경찰앞에서 뭐라고 할지 순수하게 궁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행복하게 사는거같아서 싫은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른거 모르겠고 첫 이미지 첫 댓글 자폐아분 깎아내리는 듯 댓글 적은게 개빡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댓글로 말한 애도 부림중 출신 아니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3 18:2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말 심하게 하네 자폐증이라고 인지능력도 뭣도 없는 거 아니고 일반학교 일반학생이랑 같이 수업 들를 정도면 더더욱 쟤네들이 말하는 증언조차 못 할 정도의 수준은 아님.. 지들은 장애인을 뭘로 보고 있는건데 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5개월동안 양다리였던 대구의 .. (114)
  2. 2 애들아 나 지금 단둘이 짝남집.. (157)
  3. 3 극단적인 생활 추반하자 2탄 (101)
  4. 4 예비새언니 빼고 가족사진 찍어.. (224)
  5. 5 이부 고등학생 동생 제가 데려.. (132)
  6. 6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 결정났어 (314)
  7. 7 아니 근데 이거 ㄹㅇ 서예지 맞.. (229)
  8. 8 김정현 김세정이랑은 엄청 잘지.. (9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