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이프릴 이거 진짜 개소름이다

ㅇㅇ (판) 2021.03.03 20:38 조회117,70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현주 손 올리자마자 약속이라도 한듯 다같이 탁 내려놓는거 봐

922
3
태그
신규채널
[ENTJ] [질문부탁해] [언니도와줘] [ㅅㅇ]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3.03 20:39
추천
4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이거 너무 티나는데..? 왕따 방지 ucc이런거에 나올법한 장면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06:21
추천
28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들이 어떻게 저런 못된 심보를 가질 수 있냐.. 난 ㅅㅂ 도대체가 왜 한사람을 대상으로 여러명이서 저런 개같은 짓을 하는지 어떤 마음을 가졌길래 저렇게 왕따 만드는지 알 수가 없네 진짜;; 물론 ㅈㄴ 알고싶지도 않지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3.04 11:55
추천
7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엔타가라하는 애들아 이건 연예계를 떠나 폭력 왕따 괴롭힘이라는 사회적 문제임. 그걸 일으킨 애들이 연예인일 뿐이고. 일반인도 학교나 직장에서 왕따 당해서 자살했다는 이야기 뉴스에 나오잖아...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3.04 14:16
추천
19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ㅅㅂ십대새1끼들 말 존 나안통하네 엔터가야되는거 맞다고 왜 반대를 쳐눌러ㅋㅋㅋㅋ일단 사건터지면 궁금하니까 톡선 쳐보내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3.15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주 안됐다 쟤네인성왜저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15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6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저거 딱 봐도 알 거임 현주 마지막에 손 올리고 멤버들 바로 내려놓는데 현주 당황한 모습 다 보임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애들도 아니고 다 큰 성인들이 저 ㅈㄹ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5 0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 처먹고 잘하는 짓이다
답글 0 답글쓰기
oo 2021.03.05 00: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민 저게 현주 오는거 직감하자마자 손딱떼네 ㅋㅋㅋ진짜 못돼쳐먹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것들이 마음도 못되가지고 ㅉㅉ 현주라는 애가 그중에서 제일 아이돌다운 외모인데 질투로 똘똘 뭉쳐서 왕따 시켰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인이 되서 창피하지도 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2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r9eIh805iQs 야 너네 이 영상도 꼭 봐봐 나 지금 은따당하고 있는데 등으로 내 앞 가리는거 개똑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본 분위긴가 했더니 초등학교에서 봤다. 딱 초딩들 수준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pl5I1oRvPTc 중간에 현주 의미심장함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4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런거 볼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픈게 현주는 매번 당할때마다 아무렇지 않은 척함 상처받았을게 뻔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얼마나 치졸하고 유치해야 할 수 있는 발상이냐 저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2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같이 다 못돼쳐먹었네 애새끼들이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저러고 싶을까 고만고만한 여자애들끼리 잘좀 지내지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9: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못됐다 ㅋㅋ 어떻게 사람들이 저럴 수가 있지 그냥 하루 빨리 해체하고 티비 안나왔음 좋겠네
답글 0 답글쓰기
2021.03.04 18: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들이 저렇게 살고싶을까...진짜 죽빵날리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8: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ㅣ발 보는 내가 다 맘 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개놀랐어 어떻게 저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3.04 17:5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얼마나 상처받았을까...그저 같이 어울리는게 그렇게 어렵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